“10년 동안...” 안지영이 탈퇴한 우지윤에게 마지막 글 남겼다

2020-04-02 22:55

add remove print link

'볼빨간 사춘기' 안지영이 남긴 편지
갑작스런 멤버 변화 소식 알린 '볼빨간 사춘기'

이하 안지영 인스타그램
이하 안지영 인스타그램

그룹 ‘볼빨간 사춘기’멤버 우지윤 씨가 갑작스러운 탈퇴 소식으로 팬들을 놀라게 한가운데 같은 멤버인 안지영 씨가 심경을 밝혔다.

안지영 씨는 2일 공식 팬카페에 장문의 손편지를 남겼다. 안지영 씨는 “우선 이렇게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너무 미안하다는 말 전하고 싶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지윤이는 이번 결정을 내리기까지 생각보다 오랜 시간 고민했던 것 같다. 처음 얘기를 들었을 때는 당황스럽고 속상한 마음도 꽤 컸지만 한편으로는 가뜩이나 생각이 많은 친구가 이런 결정을 내리기까지 본인도 얼마나 힘들었을까라는 생각을 했다”고 말했다.

그는 “지윤이의 의사도 확고했고 저도 그런 마음을 존중해 주기로 했다. 10년 가까이 지켜봐 오면서 우지윤이라는 친구는 항상 최선을 다했다. 이제는 친구로서 응원해 줄 차례인 것 같다”고 말했다.

그는 “그리고 저는 이제 혼자서 ‘볼빨간 사춘기’를 이어나가려 한다. 두렵고 걱정되지만 책임감 있게 남은 제 몫을 해나가겠다. 좋은 노래 오래오래 들려드리겠다”고 마무리했다.

‘볼빨간 사춘기’ 멤버였던 안지영 씨와 우지윤 씨는 경북 영주여고 시절부터 절친한 친구 사이로 Mnet의 공개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6'에서 처음 얼굴과 이름을 알렸다.

지난 2016년 4월 정식 데뷔한 ‘볼빨간 사춘기’는 이후 ‘우주를 줄게’, ‘싸운 날’, ‘좋다고 말해’, ‘여행’, ‘워커홀릭’ 등으로 활발히 활동했다.

'볼빨간 사춘기' 공식 팬카페
'볼빨간 사춘기' 공식 팬카페
home 심수현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