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30초인데... 공개되자마자 난리 난 어제자 '아는 형님' 장면

2020-04-05 14:40

add remove print link

JTBC '아는 형님', 군 전역 조권·우영 등 출연
폭발적인 반응 끌고 있는 우영 '우리집'

그룹 '2PM' 멤버 우영(장우영)이 30초 밖에 추지 않은 춤이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지난 4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이하 아형)'에서는 이제 막 전역한 조권, 우영과 신흥 대세 아이돌 민호, 피오가 출연했다. 우영과 조권은 과거 예능 프로그램 추억에 잠기는 등 '아형' 멤버들에 밀리지 않는 입담을 뽐냈다.

이하 JTBC '아는 형님'

이날 '아형' 멤버들은 우영에게 최근 역주행 중인 '우리집' 영상에 대해 언급했다. 멤버들은 입을 모아 "요즘 2PM의 곡 '우리집'이 역주행 중이다. 유튜브에서 난리가 났다. 특히 준호의 직캠이 인기가 많다"라고 설명했다.

우영도 "댓글을 보면 '30대가 되니까 이제야 깨달았네요' 같은 내용이 많다"라고 말했다. 이어 직접 '우리집'의 하이라이트 부분을 선보였다. 유연한 골반 웨이브와 화제가 된 '상모 돌리기 춤'까지 완벽하게 선보이는 그에게 멤버들은 "박진영 춤선이 보인다"라며 칭찬했다.

방송 이후 네이버TV 등에서는 해당 부분이 공개됐다. 영상 속 우영이 춤을 춘 부분은 단 30초에 불과했지만, 이용자들은 "우리집 떡상 제대로 했다 투피엠 단체로 나와서 다시 활동해달라", "모른 척 할 테니 다시 이 곡으로 컴백해달라", "그 당시 귀여운 남돌들 사이에서 2PM은 최고였다", "우리집을 TV에서 볼 줄이야"라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네이버TV, JTBC '아는 형님'
home 한제윤 기자 zeze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