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대반전이네..” 한소희가 과거 PT 선생님과 했다는 카톡 내용 (사진)

2020-04-12 12:20

add remove print link

드라마 속 모습과 전혀 다른 한소희 말투
'부부의 세계' 한소희, 팬들에게 카톡 프로필 사진 공개하는 등 엉뚱함 선보여

이하 한소희 인스타그램
이하 한소희 인스타그램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 출연 중인 한소희 과거 카톡 말투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8일 트위터를 비롯한 각종 SNS에는 최근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 출연하고 있는 한소희(이소희) 과거 카톡 캡처 사진이 주목을 받았다. 그가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공개했던 카톡은 PT 선생님과 나눴던 대화다.

카톡 대화 속 한소희는 식단 관리를 해주려는 PT 선생님에게 라면 사진을 보내 당황하게 했다. 공지 항목에는 "1월 전까지 4끼 먹기 습관 & 하루 2L 이상 (물 마시기)" 등 철저한 식단 관리 중이었음을 추정케 한다.

또 다른 사진에서 한소희는 "선생님. 매번 닭가슴살만 먹고 살 수는 없어요. 오늘은 몽쉘 먹을 거거든요 딸기 맛으로. 한 개만 먹을게요"라고 말했다. PT 선생은 "매번 닭가슴살을 드셨다면 이해하겠지만 닭이라곤 치킨밖에 안 드셨잖아요"라고 답해 웃음을 전했다.

한소희는 평소 팬들과 많은 소통을 나누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는 지난 3일 블로그를 통해 팬들에게 안부 인사를 전하며 카톡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프로필 사진은 만화 '뽀로로' 캐릭터 루피가 2000년대 유행 헤어스타일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한소희는 "어디선가 이 사진을 봤는데 자꾸 이상하게 카톡 프로필을 하고 싶고 자꾸 이 머리카락이 생각나고 해서. 혹시 몰라 공유합니다"라며 엉뚱함을 선보였다.

한소희 블로그
한소희 블로그
home 김유성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