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 큐트” 현아, 귀염뽀짝 '케어베어'와 함께한 화보 공개
2020-04-10 09:37
add remove print link
배꼽 심볼에서 빛 발산하는 '케어베어'
'클래이드앤' 콜라보 콜라보
가수 현아가 케어베어 캐릭터 티셔츠를 입고 귀염뽀짝하는 모습으로 심쿵하게 한다.

10일 ㈜연승어패럴(대표 변승형)이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클라이드앤(CLRIDE.n)’이 콜라보 라인인 케어베어(CARE BEARS)의 티셔츠 화보를 공개했다.
케어베어 티셔츠를 입은 현아는 곰 인형을 들거나 티셔츠 속에 숨는 등 귀여운 포즈를 취해 눈길을 끈다.

케어베어는 미국에서 제작된 다양한 색상을 지닌 여러 마리의 곰 캐릭터다. 1980년대 애니메이션 영화로 만들어지면서 대중적인 인기를 끌었다.
케어베어는 친구들과 함께 서서 각각의 배꼽 심볼에서 빛을 발산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는 'Care Bear Stare'(일명 'Belly Magic')이다. 빛은 모여 대상의 마음 속에 기쁨을 가져 올 수 있으며, 관심과 기쁨을 가져다 줄 수있는 사랑의 한 줄기와 좋은 격려를 형성한다. 케어베어는 배의 심볼를 사용하여 하트 모양의 풍선, 구름 자동차, 레인보우 브릿지 및 조난 신호 발신과 같은 다른 것들을 소환할 수 있다.

최근 레트로 열풍을 타고 케어베어 캐릭터 인형이 주목을 받으면서 '인싸템'으로 떠올랐다.
한편 가수 현아가 참여한 클라이드앤의 콜라보 티셔츠 라인 화보는 10일부터 전국 클라이드앤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패션매거진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View this post on Instagram
A post shared by 롤리포니???????????????????????????? (@lolli_pony) 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