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음도 있는데…” 예능 방송에 '불륜 커플' 출연했다 (사진+영상)

2020-04-17 14:07

add remove print link

아들을 위해 꾹 참았던 상황
인기 예능에 불륜 커플 나왔다는 주장

방송에 떡하니 나온 커플이 '불륜'으로 맺어진 사실이 드러났다.

문제의 커플은 MBC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에 출연했다. 오는 19일 방송될 54회 예고 영상에 이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하 유튜브, 'MBCentertainment'
이하 유튜브, 'MBCentertainment'

17일 팝콘뉴스는 이 커플 이면을 폭로한 여성 A 씨와 나눈 얘기를 전했다. A 씨는 전남편 B 씨와 지난 2017년 결혼했다 2018년 이혼했다. A 씨가 출산했을 때 B 씨가 자리를 비우는 등 가정에 소홀했고 잦은 다툼이 벌어졌다는 것이 이혼 사유였다.

[팝콘뉴스] 불륜커플, 예비 신혼부부로 ‘구해줘 홈즈’ 출연 논란 MBC 예능 방송 '구해줘 홈즈'에 불륜커플이 등장해 논란이 일고 있다(사진=인터넷갈무리). © 팝콘뉴스(팝콘뉴스=�
팝콘뉴스

이혼 후 A 씨는 B 씨에게 결혼을 약속한 내연녀 C 씨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됐다. 이때부터 법정 다툼이 시작됐다. C 씨는 A 씨에게 B 씨가 유부남이었던 점과 아내가 만삭인 사실을 알고서도 B 씨와 내연관계를 지속했다고 인정했다. 당시 둘의 대화 내용을 녹음한 것도 있다. 법원은 C 씨에게 A 씨가 받은 정신적 고통을 배상하라는 판결을 내렸다.

엄연히 '간통 사건'임에도 B 씨와 C 씨가 방송에 나오자 예고편을 본 A 씨 지인이 그에게 이 사실을 알려준 것이다. A 씨는 자신의 사연을 담은 글을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 작성했다. A씨는 "어린 아들에게만큼은 아빠에 대한 나쁜 이미지를 심어주고 싶지 않아 좋은 말만 했었는데 행여 방송에 나오는 것을 아들이 보게 돼 받게 될 상처가 너무 걱정된다"며 "가능하면 해당 회차 방송이 되지 않기를 원한다"라고 말했다.

이하 유튜브 댓글창 캡처
이하 유튜브 댓글창 캡처

이후 예고편 영상은 삭제됐다. 하지만 이미 두 사람 얼굴 캡처본은 온라인 커뮤니티, SNS 등에 급속히 퍼졌다.

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 셔터스톡
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 셔터스톡
유튜브, 'MBCentertainment'
home 김민정 기자 wikikmj@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