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팬들 사이에서 제일 부럽다고 난리 난 '마블덕후' 인테리어

2020-04-23 15:18

add remove print link

집주인이 공개한 '덕질방 꾸미는 법' 인테리어
수집품들 한눈에 볼 수 있는 힐링 아지트 공간

내가 좋아하는 마블 캐릭터들로 방안을 가득 채운다면? 상상만으로도 즐겁다.

이하 유튜브 '집꾸미기'
이하 유튜브 '집꾸미기'

유튜브 '집꾸미기'는 '덕질방 꾸미는 법'을 요청하는 구독자들을 위해 '마블덕후 PC방+오락실+피규어 6평 방꾸미기 인테리어 랜선집들이" 영상을 올렸다. 해당 영상은 좋아요 1500개 이상을 받으며 마블 팬들의 부러움을 받았다.

마블덕후의 방은 평범하지 않았다. 방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벽 한쪽은 집주인이 아끼는 마블 피규어들을 전시해 놓아 눈길을 끌었다.

집주인은 '덕질방 꾸미는 법' 인테리어 추천 아이템 3가지를 공개했다. 첫번째로 공개한 아이템은 '천장 등'이다. 집주인은 "수집품들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그런 공간으로 만들어보자라는 콘셉트로 만들기 시작했다"라며 방안의 메인 등을 없애고 다운라이트 조명을 설치해 애장품들을 돋보이게 했다.

다운라이트의 장점은 껐다 켜면 다른 색상의 조명이 켜져 카페나 영화관 분위기를 선사한다"라고 말했다. 그는 천장과 바닥이 하얀색이면 너무 평범해 보여 방안 전체를 어두운 색으로 도배했다.

두번째 추첨템으로 '마이뮤지엄 전용장식장'을 꼽았다. 장식장안에 피규어를 전시하면 조명 빛이 피규어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추가로 집주인은 인테리어 제품으로 길이별로 별이 나오는 LED 조명을 언급했다.

그는 방안을 오락실 분위기처럼 만들기 위해 빨간색, 초록색 등을 천장과 책상 아래에도 설치해 신나는 분위기를 줬다.

세 번째 추천템은 바닥에 깔려있는 '타일카페트'다. 집주인은 "논슬립 스타일의 카페트는 아래 두었을때 카페트처럼 전혀 밀리지 않아 주름 잡히는 일이 없다"라며 추천했다.

개인적인 공간을 본인의 취향으로 바꿔 행복해하는 모습에 누리꾼들은 "아들이 얼마나 친구들한테 자랑하고 싶을까", "내 로망이다", "진짜 딱 저희 로망입니다" 등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

home 김지혜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