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하다” 싱크로율 100%라는 '연애혁명' 가상캐스팅
2020-05-03 00:05
add remove print link
드라마로 제작되는 '연애혁명'
'연애혁명' 주요 캐릭터 가상캐스팅

목요일 네이버 웹툰 1위를 달리는 ‘연애혁명’이 드라마로 제작되는 가운데 주요 캐릭터 캐스팅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드라마로 제작되는 웹툰 ‘연애혁명’은 지난 2013년부터 연재돼 현재까지 꾸준한 인기를 자랑 중이다.
귀여운 남자친구 공주영과 시크한 여자친구 왕자림의 연애 과정을 그리며 10대 청소년들의 유행이나 문화 등을 잘 녹여내 호평받는 작품이다.
드라마 '연애혁명'은 카카오 개막작으로 제작되며 올해 상반기 촬영을 시작해 하반기 선보일 예정이다.
인기가 많은 웹툰인 만큼 원작 캐릭터들과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스타를 모아봤다.
1. 공주영(박지훈)

‘연애혁명’의 남자 주인공 공주영은 순정만화 여주인공의 모든 성격을 가진 캐릭터로 애교가 많은 성격을 가지고 있다.
여자 주인공 왕자림에 대한 일편단심인 마음을 가지고 있으며 왕자림이 위협을 받으면 물불 안 가리고 행동하는 캐릭터다.
공주영 역에는 배우 겸 가수 박지훈 씨가 출연 제안을 받고 검토 중이다.
2. 왕자림(신예은)

왕자림 캐릭터는 공주영과 반대로 순정만화 남주인공의 모든 성격을 가진 캐릭터다.
무뚝뚝하고 거친 말투, 단발머리가 특징인 캐릭터로 매사 차가운 모습만을 보여주지만 내면은 여리고 순수한 캐릭터다.
왕자림 역에는 과거 웹드라마 에이틴에서 도하나 역을 연기한 배우 신예은 씨가 네티즌들의 지지를 받으며 가상 캐스팅 리스트에 올랐다.
신예은 씨는 에이틴에서 왕자림과 똑같은 차갑지만 속은 여린 캐릭터를 연기해 ‘왕자림 실사판’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3. 이경우(영훈)

이경우는 공주영의 10년 지기 친구로서 작품 내에서 공식 미남이다.
사교적이고 털털한 성격을 갖고 있으나 가끔씩 욱하는 성격으로 시비가 붙어 고생을 하는 캐릭터로 공주영의 여자친구 왕자림을 짝사랑하는 캐릭터다.
이경우 역에는 그룹 ‘더보이즈’ 멤버 영훈이 캐스팅 제안을 받고 검토 중이다.
4. 오아람(츄)

오아람은 왕자림과 양민지의 3년 지기 친구로 여자멤버 3인 방중 답답한 일이 생길 때 해결사 역할을 해온 캐릭터다.
오아람은 귀여운 외모와는 다르게 등장인물 중 가장 어른스러운 성격과 사교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의리 넘치는 모습으로 왕자림이 믿고 의지하는 친구다.
오아람 역에는 그룹 '이달의 소녀' 멤버인 츄가 네티즌들 사이에서 거론되고 있다. 츄는 귀여운 외모에 걸맞게 그룹 내에서도 독보적인 애교와 친화력을 보여주고 있다.
5. 양민지(이나은)

양민지는 왕자림과 5년 지기 친구로서 자신의 속마음을 드러내길 꺼리고 그런 자신에게 공감과 이해로 먼저 다가와 주길 바라는 내향적인 성격을 갖고 있다.
극 중에서 이경우를 짝사랑 중이며 이경우와 친하게 지내는 오아람에게 질투를 느끼는 캐릭터다.
양민지 역에는 그룹 ‘에이프릴’ 멤버인 이나은 씨가 네티즌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이나은 씨는 배우 신예은 씨와 함께 웹드라마 ‘에이틴’에 함께 출연했다.
이나은 씨가 극 중에서 연기한 김하나는 인기를 얻고 싶어서 도하나를 따라 하는 캐릭터로 극 중 도하나와 싸운 후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고 다시 밝은 모습을 보여주는 캐릭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