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년 동안…” 유부남과 불륜설 폭로된 연예인

2020-05-16 22:20

add remove print link

'불륜 관계' 들킨 가수 겸 성우
6년 동안 불륜 관계로 지낸 성우

치하라 미노리 인스타그램
치하라 미노리 인스타그램

일본의 유명 성우이자 가수인 치하라 미노리(ちはら みのり·39)가 6년간 유부남과 불륜 관계에 있었다고 털어놨다.

지난 12일 일본 매체 FLASH는 치하라 미노리는 바이올리니스트 무로야 코우이치로(室屋光一郎·39)와 지난 2010년부터 2016년까지 불륜 관계를 이어왔다. 치하라는 무로야에게 이혼을 요구하고 자신과 함께 할 것을 요구했으나 무로야가 거절했다며 두 사람의 파파라치 사진을 공개했다.

『涼宮ハルヒ』茅原実里、不倫愛6年と「新たな男」 | Smart FLASH[光文社週刊誌]  その店の売りは「完全個室」。落ち着いた雰囲気の都内の日本料理店だ。2月中旬、声優の茅原実里は、仕事仲間の室屋光一郎氏(39)と、この店を訪れていた。 2人は5時間近く食事を楽しみ、笑顔で店を後に。どちらも千鳥足気味だ。先にタクシーをつかまえたのは室屋氏。茅原は「またね~!」と大きく手を振り、車が走
Smart FLASH[光文社週刊誌]スマフラ/スマートフラ

이에 치하라 미노리는 공식 블로그에 해당 사실을 인정하며 장문의 글을 남겼다. 그는 “신문에 나온 내용은 사실이다”라며 불륜 관계를 인정했다.

그는 “용서받을 일이 아니라는 것을 안다. 그의 가족들에게 깊은 사과의 마음을 전한다. 양심의 가책을 느끼고 있으며 신문사가 공개한 사진은 지난 2월 친구로서 식사를 한 것뿐이다. 지금은 좋은 동료이면서 내 음악을 지지해 주는 존재다”라고 밝혔다.

茅原実里 公式ブログ 声優・歌手 ホリプロインターナショナル所属 生年月日:11月18日 出身地:栃木県 趣味:発掘 特技:天気を晴れにすること
茅原実里 公式ブログ

그는 “이 시국에 개인적인 일로 팬들을 실망시켜서 정말 죄송하다”고 덧붙였다. 치하라 미노리는 2004년 애니메이션 ‘천상천하’에서 나츠메 아야 역으로 데뷔해 ‘ 스즈미야 하루히의 우울’ 나가토 유키 역으로 유명세를 탔다.

이후 성우 활동과 함께 꾸준히 애니메이션 OST등을 발매하며 가수로도 활동을 해왔다.

무로야 코우이치로 트위터
무로야 코우이치로 트위터
home 심수현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