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 잘 입는 남자라면...” 남자들 사이에서 인기있는 패션 브랜드
2020-05-20 12:00
add remove print link
스톤아일랜드부터 우영미까지...
패셔니스타 남성들이 즐겨 찾는 브랜드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에 올라온 '
옷 좋아한다는 남자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브랜드' 게시글이 댓글 1000개가 넘을 정도로 화제다.
글쓴이는 대체적으로 패션 커뮤니티에서 자주 언급되는 브랜드들이라며 브랜드들을 나열했다.
언급한 브랜드들은 스톤아일랜드, 아미, 아크네 스튜디오, 준지, 우영미 등이다.

스톤아일랜드는 나침반 모양의 와펜이 인상적인 이탈리아 남성 브랜드다. 스톤아일랜드는 다른 브랜드와 콜라보 제품을 많이 출시한다. 특히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인 슈프림과 매년 콜라보를 진행해 '옷 좀 입는다'고 하는 남성들이 자주 입는 브랜드이다.

아미는 프랑스 남성 패션 브랜드이다. '하트A 브랜드'라고 불릴 정도로 로고가 인상적이다. 빨간색 하트 아래에 영어 A 대문자가 이어진 모양의 로고가 특색 있다.

아크네 스튜디오는 스웨덴의 패션 브랜드로 남녀 모두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심플하면서도 제품마다 포인트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국 디자이너 정욱준 씨의 브랜드 '준지'는 스트리트 패션으로 유명하다. 최근 남성 패셔니스타들 사이에서 옷이 예쁘다며 극찬을 받고 있는 브랜드 중 하나이다.

브랜드 우영미도 한국 디자이너 우영미 씨의 브랜드이다. 핏이 예뻐 커플룩으로 많이 입는 추세이다.
누리꾼들은 "다 비싼 브랜드들이네...", "남자 옷 선물용으로 평타치는 브랜드", "남돌 서포트에서 많이 보던 브랜드이다 ㅋㅋ"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