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딱...” 시원하면서도 예쁘게 입을 수 있는 커플 반소매
2020-05-20 15:07
add remove print link
연인들이 커플티로 자 주입는 브랜드
심플하면서도 매력적인 커플티
계절은 봄인데도 불구하고 높은 기온의 날씨로 반소매를 입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다.
패션 브랜드 업계에서도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줄줄이 반소매를 출시하고 있는 추세이다.
쏟아지는 제품 중 어떤 반소매를 사야 할지 고민이라면 혼자 입어도 포인트가 되면서도 커플이 입으면 더 빛이 나는 반소매를 소개한다.
1. 5252 BY O!Oi X 마크 곤잘레스 컬렉션

비비드한 컬러감과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인 오아이오아이와 귀여운 천사 그래픽으로 유명한 마크 곤잘레스가 만나 한층 더 귀여워진 제품이다.
오아이오아이와 마크 곤잘레스 모두 커플템으로 인기가 많은 브랜드이기 때문에 이번 콜라보가 더 주목되고 있다.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은 것도 장점이다.
2. 메종키츠네

귀여운 폭스헤드가 인상적인 메종키츠네도 커플템으로 많이 입는 브랜드이다. 그 중에서도 2020 봄여름 시즌 제품으로 나온 폴로셔츠의 인기가 높다.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색에 회색여우와 갈색여우가 포인트로 들어가 있다.
3. 타미힐피거

타미힐피거는 뉴트로 열풍으로 최근 다시 주목받고 있다. 타미힐피거의 로고는 미국인의 자유를 뜻하는 하얀색, 빨간색, 파란색 3가지로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그중 큰 로고의 반소매 티셔츠가 인기다. 특히 타미힐피거는 유행을 잘 타지 않는 브랜드이기 때문에 옷 관리를 잘한다면 몇 년씩 입어도 괜찮은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