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취제거스프레이·구강케어캡슐·사탕 등 마스크 입냄새 매너템 눈길

2020-05-22 11:29

add remove print link

향기나는 숨결, 닥터폴스 브레스 스프레이
초소형 캡슐형 구강케어 잇퓸

사진출처 / 게티 이미지
사진출처 / 게티 이미지
최근 포털 검색창에 ‘마스크 냄새’, ‘마스크 냄새 제거’, ‘일회용 마스크 냄새’ 등의 용어 검색량이 높아지고 있다.

생활 속 거리두기가 일시적인 지침이 아닌 문화로 정착이 되는 과정에서 마스크와 일명 먹는 향수로 불리는 구강 전용 뷰티템들도 자연스럽게 생활 속으로 자리 잡고 있다.

대표적으로 닥터폴스 브레스 스프레이와 잇퓸, 앳캔디 제품들이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 향기나는 숨결, 닥터폴스 브레스 스프레이

닥터폴스 브레스 스프레이
닥터폴스 브레스 스프레이

닥터폴스의 브레스 스프레이는 식약처 허가 의약외품으로 먹어도 안전한 식향을 다루는 전문 플레이버리스트가 완성한 니치향 2종으로 구취제거와 프라그 제거, 구강청결유지까지 올인원으로 해결할 수 있는 상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닥터폴스의 니치향 브레스 스프레이 2종에는 국내 유일 카룸페트로셀리늄 추출물 외 클로브추출물, 치자추출물을 함유, 구취를 유발하는 박테리아 활동을 억제해 근본적인 구취 제거와 구강 건조 예방에 도움을 준다.

통상 구취는 정장 당사자는 느끼지 못해 평소에 꼼꼼하게 관리를 하지 않으면 일상생활 시, 타인에게 불쾌감을 있다는 난점이 있다. 평상 시 언제 어디서든 은은한 향을 스프레이 해줌으로써 간단히 해결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는 후문이다.

특히, 카륨페트로셀리늄 추출물은 그리스 귀족들이 식사 후 구취를 제거하기 위해 씹었다고 알려진 식품으로 식재료로 쓰일 만큼 안전한 원료이다.

◇ 초소형 캡슐형 구강케어 잇퓸

올 초 올리브영에 입점한 잇퓸도 구강 케어템으로 익숙해진 상품이다.

잇퓸은 물 없이 간편하게 입에 넣고 삼키면 초소형 캡슐 안에서 민트향이 입안을 개운하게 케어해준다.

잇퓸은 입안을 헹구지 않아도 된다는 점과 카드 사이즈에 무게도 가벼워 여성들이 핸드백이나 주머니에 넣고 다니면서 구강케어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잇퓸은 잇퓸그린, 잇퓸코랄, 잇퓸옐로로 구성되어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 생활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준비돼 있다.

◇ 캔디형 구강케어 앳캔디

캔디를 녹여 먹으면서 스트레스 해소와 구취 제거를 동시에 원한다면 앳캔디를 권한다.

앳캔디는 칼로리 걱정없이 식사 후 양치할 시간이 없거나 급한 미팅이 잡혔을 때, 입안이 텁텁할 때 캔디 하나도 깔끔하게 해결할 수 있는 구강케어 캔디이다.

은은한 복숭아향과 청량한 민크 쿨링감에 피쉬콜라겐과 자일리톨, 비타민C와 타우린 해조칼슘까지 첨가돼 있어 종합 이너뷰티 제품을 찾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이다.

home 장원수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