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손절했다” 복귀방송 켜자마자 철구한테 심하게 극딜당한 BJ

2020-05-25 12:40

add remove print link

철구 복귀방송에서 공개된 이야기
BJ 짭구 대해 직접 언급한 철구

BJ 철구 / 이하 아프리카TV

BJ 철구가 복귀방송에서 타 BJ에게 심한 욕과 함께 손절했다고 밝혀 주목받고 있다. 

지난 24일 오후 10시 30분 철구는 아프리카TV에서 복귀 방송을 진행했다. 2년 만에 돌아온 아프리카TV 대통령 철구인 만큼 해당 방송에서는 37만 명의 시청자가 몰리며 인기가 입증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여러 가지 질문들에 철구가 직접 답변하는 시간을 가졌다.

영상 편지에서 BJ 커맨더지코는 철구에게 BJ 짭구 얘기를 꺼냈다. 이에 철구는 짭구를 극딜하며 손절했다고 밝혀 이목을 모았다.

BJ 커맨더지코

철구는 "저도 짭구 방송 봤다. 군대에서 하도 얘기를 많이 해서 저도 사람인지라 영상을 찾아봤다. 그런데 저를 많이 따라하거나 그런 거는 다 좋다"고 말했다.

그러면서도 "이건 좀 찌질해보일 수도 있는데 짭구가 방송에서 '염보성 콘텐츠가 재밌냐 vs 철구 콘텐츠가 재밌냐' 예스 오알 노를 진행하고 있더라 그런데 '콘텐츠는 염보성이 재밌었어요' 짭구가 이렇게 말하더라"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때부터 짭구는 바로 손절. 나를 따라하는 애라면 예의상 나를 리스펙트해줘야 되는데 그때부터 사람 새끼 아니구나, 벌레 새끼구나하고 손절했다"고 덧붙였다.

왼쪽 남성 BJ 짭구 / 유튜브 '오리3'

철구는 짭구가 사건·사고 터진 이후 자신이 군대에서 그 피해를 고스란히 받았던 이야기들을 공개하며 분노를 표출하기도 했다. 그는 군대 시스템상 민원이 들어오기만 하면 무조건 다 답을 해줘야 하는데, 짭구 민원이 본인에게까지 들어와 고생을 심하게 했다고 밝혔다.

철구는 짭구를 언급하며 "이제 (짭구가) 방송을 좀 접었으면 좋겠다"며 "부탁 좀 드리겠다. 제발 방송 접어라"라는 말을 남겼다.

BJ 유화-짭구 커플
BJ 유화-짭구 커플

25일 새벽 짭구는 철구 복귀방송 이후 아프리카TV에서 '마지막 방송입니다'라는 제목으로 방송을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방송 내내 착잡한 표정을 짓던 짭구는 "철구 형님 혹시나 한 번만 뵈면 안 됩니까?"라는 말을 남기고 방송을 종료했다. 

   

 BJ 짭구
유튜브, 마미유튜브
home 권미정 기자 undecided@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