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좀 활동하나 했더니... 레드벨벳,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

2020-05-30 20:00

add remove print link

SM엔터테인먼트가 발표한 공식 입장
아이린-슬기 '레드벨벳' 유닛 일정 변경

그룹 '레드벨벳' 멤버 아이린(배주현)과 슬기(강슬기)의 유닛 앨범 발매 일정이 미뤄졌다.

이하 SM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9일 공식 홈페이지에 "레드벨벳- 아이린과 슬기의 첫 번째 미니 앨범 'Monster'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팬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앨범 발매일 변경 관련 양해 말씀 드린다"라고 안내했다.

안내에 따르면 당초 6월 15일 앨범이 나올 예정이었으나 7월로 연기됐다.

이어 "첫 번째 미니 앨범 'Monster'는 음악적 완성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추가적인 작업이 필요하다는 판단"이라며 "변경된 정확한 발매 일정은 확정되는 대로 팬 여러분께 가장 먼저 말씀드리도록 하겠다. 빠른 시일 내에 더욱 좋은 앨범으로 찾아오겠다"라고 덧붙였다.

레드벨벳 아이린과 슬기는 데뷔 6년 만에 그룹 최초로 유닛을 결성해 큰 기대를 받았다.

SM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에스엠엔터테인먼트입니다.

 

레드벨벳-아이린&슬기의 첫 번째 미니 앨범 ’Monster’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팬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앨범 발매일 변경 관련 양해 말씀드립니다.

 

6월 15일 발매 예정이었던 레드벨벳-아이린&슬기의 첫 번째 미니 앨범 ’Monster’는 음악적 완성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추가적인 작업이 필요하다는 판단에 따라, 부득이하게 발매를 7월 중으로 연기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변경된 정확한 발매 일정은 확정되는 대로 팬 여러분께 가장 먼저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레드벨벳-아이린&슬기의 첫 번째 미니 앨범을 기다려주신팬 여러분의 양해 부탁드리며, 빠른 시일 내에 더욱 좋은 앨범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ome 한제윤 기자 zeze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