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공채 개그맨 박대승에게 '추가 범죄' 의혹이 제기됐다

2020-06-03 08:10

add remove print link

가세연이 언급한 KBS 공채 개그맨 박대승
유튜버 정배우가 공개한 박대승 관련 내용

개그맨 박대승 씨 / KBS '개그콘서트'
개그맨 박대승 씨 / KBS '개그콘서트'

KBS 여자 화장실 몰래카메라 사건과 관련해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에서 'KBS 공채 32기 개그맨 박대승'을 간접 언급한 가운데, 박대승 씨에게 또 다른 범죄 의혹이 제기돼 주목받고 있다.

지난 2일 유튜버 정배우 채널에는 'KBS 몰카범은 개그맨 박대승?! 추가 절도사건 제보 들어왔습니다'라는 영상이 올라왔다. 정배우는 "가세연이 (박대승 씨를) 저격한 후 박대승 씨의 수많은 기사가 쏟아져 나오고 있다"며 "저에게도 박대승 씨 지인분이 메일로 제보를 해주셨다"고 밝혔다.

유튜브, 정배우 : 사건사고이슈

그는 "박대승 씨 행실이 지인들 사이에서는 이미 유명했다고 한다"며 "사건 터지자마자 '아 박대승이구나' 이렇게 생각할 정도였다고 한다"고 덧붙였다.

정배우가 공개한 제보 메일에 따르면 익명의 제보자는 자신을 박대승 씨와 대학로 연극극단에서 약 1년 반 동안 매일 같이 공연과 생활을 했던 사람이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예술인 패스 실물 카드로 예술인 본인 인증, 지인 인증 등을 직접 했다.

이하 유튜브 '정배우 : 사건사고이슈'
이하 유튜브 '정배우 : 사건사고이슈'

제보자는 "현재 KBS 희극인 마지막 기수인 공채 32기 박XX은 이미 과거 연습생 극단 시절에도 이미 두 차례 절도 전과 내역이 있다"고 말했다. 그는 극단에서 현금이 없어졌던 상황을 설명하며 박대승 씨를 절도 범인으로 지목했다.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 / 과거 개콘 '민사소송' 코너에서 가해자로 출연한 박대승 씨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 / 과거 개콘 '민사소송' 코너에서 가해자로 출연한 박대승 씨

그는 "이번 사건과 관련해 이미 과거 극단 사건 연습생 시절부터 말이 많았던 인물을 KBS 내부 제작진의 검사나 검토 과정 없이 그냥 받아준 것이 이번 성범죄와 같은 사건으로 일을 더 키운 것"이라고 주장했다.

이와 관련해 박대승 씨는 현재 어떠한 해명도 내놓지 않고 있다. 그는 최근 SNS를 비공개로 전환해 의심만 더욱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박대승 씨 인스타그램
박대승 씨 인스타그램
home 권미정 기자 undecided@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