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아기 같은 겨드랑이 만든다” 한여름 털보 필수템이라는 순한 꿀 제모 크림

2020-06-17 13:59

add remove print link

55% 할인 중. 구매자 전원 전용 스파츌러 증정.

셔터스톡
셔터스톡

털보라면 노출의 계절 여름을 준비하는 '제모' 센스 정도는 있어야 한다.

반바지를 입을 깔끔한 다리는 준비되었나? 민소매를 입을 깔끔한 겨드랑이는?

이하 꿀곰 제모 크림
이하 꿀곰 제모 크림

'제모 준비'를 계획하는 털보들을 위한 꿀템을 소개한다. 진짜 꿀이 들어가 순하고 안전한 '갓 성비, 대인배 용량'의 꿀곰 제모 크림이다. 250g의 용량으로 전신 제모도 가능한 용량이다. (바로가기)

사용법은 아주 간단하다. 크림이 털을 전부 덮도록 도포한 후 털의 굵기에 따라 적정 시간을 기다렸다가 전용 스파츌러를 사용해 밀어준다. 사용 후 잔여물이 남지 않도록 물로 깨끗하게 씻어낸다.

기능성 화장품으로 제모의 기능성 원료인 치오글리콜산이 빠르게 털에만 적용되어 피부 표면의 털만 탈락시킨다. 사용후에는 새로 자라는 털이 가늘고 약해지기 때문에 꾸준한 사용 시 제모 주기가 길어질 수 있다. (바로가기)

꿀곰 제모 크림은 식약청 승인을 받아 아주 순하고 안전하다. 프로폴리스와 병풀 추출물이 들어 제모 후 자극을 완화하며 피부를 진정시켜주어 평소 제모 크림의 자극 때문에 불편함을 느꼈던 사람도 비교적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셔터스톡
셔터스톡

성분만큼 순한 아기 비누향과 자연유래 영양 보습 성분으로 아주 촉촉하게 마무리할 수 있다. 깔끔하고 확실한 제모로 북실북실 시커먼 으른 겨드랑이도 보송보송 깔끔한 아기 같은 겨드랑이로 변신 가능하다. (바로가기)

이하 꿀곰 제모 크림
이하 꿀곰 제모 크림

갓 성비, 대인배 용량의 순하디순한 꿀곰 제모 크림은 택샵에서 55% 할인된 8,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구매자 전원 전용 스파츌러를 무료 증정해준다. (바로가기)

매년 여름 의식처럼 제모를 준비하던 계획적인 털보라면, 이번 기회에 순하고 강력한 꿀곰 제모 크림을 사용해보자. (바로가기)

home 최소미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