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낯선 사람이 꿈에...” 의외로 좋은 징조라는 괴한 꿈 8가지

2020-06-25 07:30

add remove print link

상상만 해도 간 떨어지는 괴한 꿈 8가지
예상치 못한 반전있는 신박한 꿈 풀이

각종 흉악범죄 소식으로 불안함에 잠 못 이루는 날이 많아진 요즘. 아무리 꿈이라도 간밤에 괴한이 칼을 들고 위협한다면 등골이 서늘해질 것이다. 뒤숭숭한 잠자리에 괜히 마음까지 하루종일 불안해질 수밖에 없다.

jtbc 부부의 세계
jtbc 부부의 세계

이렇듯 꾸고 나면 기분이 불쾌한 ‘괴한 꿈’. 하지만 괴한이 나타나는 꿈해몽을 살펴보면 의외로 좋은 풀이를 볼 수 있다.

오늘은 반전이 있는 꿈, 상상만 해도 소름 끼치는 괴한 꿈 8가지를 모아봤다.

1. 괴한과 싸우다가 자신이 죽는 꿈 - 간절히 바라던 일이 전부 술술 풀린다

via GIPHY

괴한과 싸우다가 죽는 꿈은 평소 머리 아픈 문제가 해결될 수 있음을 암시한다.

가까운 시일 내에 근심 걱정이 사라지고, 간절히 바라던 일이 전부 술술 풀리게 된다. 평소 병을 앓고 있던 사람은 점차 회복하게 된다.

2. 괴한이 부모님을 죽이는 꿈 - 금전적인 문제가 자연스레 해결될 수 있다

via GIPHY

괴한이 부모님을 죽이는 꿈은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것을 나타낸다.

또한, 금전적인 문제로 골치 아파하고 있다면 자연스레 해결된다. 어떤 일이든 개의치 말고 묵묵히 정진하면 빛을 볼 수 있다.

3. 괴한이 칼로 위협하는 꿈 - 자신을 적극적으로 도와줄 조력자나 귀인을 만나게 된다

via GIPHY

괴한이 칼로 위협하는 꿈은 자신을 도와줄 조력자나 귀인을 만나게 될 것을 암시한다.

게다가 현재하고자 하는 일에 큰 발전을 이룰 수 있음을 말한다. 앞날을 위해 성실하게 노력하면 반드시 성공한다.

4. 괴한에 의해 죽었다가 다시 살아나는 꿈 - 간절한 소망과 뜻을 성취하게 된다

via GIPHY

꿈속에서 자신이 괴한에게 위협당해 죽었다가 다시 살아나게 되면 바라던 소망과 뜻을 성취하게 된다.

고난은 지나가고 갈수록 운은 좋아져 만사가 평화로울 것으로 보인다. 단, 어떤 일이든 조바심을 내지 않고 차근차근 진행해야 한다.

5. 괴한에게 살려달라고 애원하는 꿈 - 계획을 도모한 일이 소소하게 실현된다

via GIPHY

괴한에게 살려달라고 애원하는 꿈은 운수가 차츰 풀릴 것으로 전망되는 꿈이다.

소원 성취까지는 아니지만, 계획을 도모한 일이 소소하게 실현된다. 또한 대인관계도 원만하게 유지될 것으로 예상된다.

6. 괴한에게 역습을 가하는 꿈 - 재물운뿐만 아니라 모든 운의 흐름이 좋다

via GIPHY

괴한에게 역습을 가하는 꿈을 꾸면 재물로 이득을 볼 수 있겠다.

또한 재물운뿐만 아니라 모든 운의 흐름이 좋다. 예기치 않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이 나타나게 된다.

7. 괴한이 물건을 훔쳐 가는 꿈 - 걱정거리가 해소되고 재물이 넝쿨째 굴러들어 온다

via GIPHY

도둑이 물건을 훔쳐 가는 꿈은 재물이 넝쿨째 굴러들어올 것을 암시한다.

곧 걱정거리가 해소되고 일이 잘 마무리된다. 그러나 망설인다면 모처럼 찾아온 기회를 잃을 수 있으므로 빠른 선택이 필요하다.

8. 괴한이 경찰에게 잡히는 꿈 - 도움을 받게 되면서 운세가 트인다

via GIPHY

괴한이 경찰에게 잡히는 꿈은 바라던 일을 성취하게 될 것을 암시한다.

주변 사람의 도움을 받게 되면서 운세가 트이니 기쁜 날이 가득하다. 단, 자만하면 손해가 오니 매사에 겸손하게 행동하는 것이 좋다.

(정보 제공: 미디어마인)

home 김선화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