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차 요구합니다” 현재 폭주하고 있는 '놀면 뭐하니' 게시판 상황

2020-07-03 09:11

add remove print link

지난 1일 윤아랑 압구정 노래방 방문한 이효리
MBC '놀면 뭐하니?' 게시판 이효리 하차 요구하는 게시물

MBC '놀면 뭐하니?' 프로그램 게시판에 이효리 씨 하차 요구가 이어지고 있다.

현재 삭제된 사진 / 이하 이효리 씨 인스타그램

지난 1일 이효리 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서 "윤아(임윤아)와 술을 먹고 압구정 노래방에 왔다"며 인사했다. 그러나 좋지 않은 댓글을 본 이효리 씨는 지인에게 "노래방에 오면 안 돼?"라며 깜짝 놀라 라이브 방송을 종료했다.

이에 이효리 씨는 지난 2일 "아직 조심해야 하는 시국에 맞지 않은 행동을 한 점 깊이 반성한다. 요새 제가 너무 들떠서 생각이 깊지 못했다"며 "언니로서 윤아에게도 미안하고 앞으로 조심하고 신중하게 행동하겠다. 다시 한번 사과드린다"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과문을 게재했다.

그럼에도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홈페이지 게시판에는 이효리 씨 하차를 요구하는 글들이 다수 게재되고 있다. 

이하 MBC '놀면 뭐하니?' 홈페이지 게시판
게시판에는 "하차 요구합니다", "이번 프로젝트 언제 끝나나요", "하차했으면 좋겠어요", "최소한 피해 주는 행동은 말아야지...비도 얼마 만에 나온 예능인데" 이효리 씨의 하차를 요구하는 게시물이 올라왔다.

MBC '놀면 뭐하니' 공식 인스타그램

또한 "싹쓰리는 계속 go!! 멤버의 실수도 감싸 안고 나가주세요", "린다G 힘내세요" 등 응원하는 게시물도 이어지고 있다.

이효리 씨 인스타그램

현재 이효리 씨는 유재석 씨, 비(정지훈)와 함께 혼성그룹 '싹쓰리'를 결성해 부캐릭터 '린다G'로 화제가 되고 있다.

home 유혜리 기자 youhr@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