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가흔과 열애설' 천인우, 비공개 SNS 사진 '모두' 공개됐다 (15장)

2020-07-11 14:50

add remove print link

“많은 분들이 물어보셨던…”
직접 공개한 비공개 인스타그램 사진 15장

'하트시그널 시즌3' 입주자 천인우 씨의 비공개 SNS 사진이 공개됐다.

지난 9일 천인우 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많은 분들이 물어보셨던 북극곰 인스타그램 사진들"이란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하 천인우 인스타그램
이하 천인우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들은 시그널하우스 출연 당시 입주자들끼리 미리 확인했던 비공개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것들이다. 프로그램이 끝난 후 시청자들의 요청에 모두 오픈한 것으로 보인다.

천인우 씨의 얼굴은 제대로 드러나지 않았지만 그의 감성과 일상을 엿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그는 해당 게시물에 "혹시 다른 시즌 출연자들처럼 방송 겸업이나 유튜브 하실 생각 있으신가요?"라고 묻는 한 네티즌에게 "본업에 방해가 되지 않는 선에서 제 체력과 컨디션을 고려해 최대한 현명한 결정을 내리려고 한다"며 정해진 것은 아무것도 없다고 덧붙여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천인우 씨는 지난 8일 종영한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하트시그널'은 시그널 하우스에 입주하게 된 청춘 남녀들이 서로 ‘썸’을 타고, 연예인 예측단이 이들의 심리를 추리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천인우 씨는 마지막회에서 이가흔 씨에게 선택을 받았지만, 자신이 아닌 김강열 씨를 선택한 박지현 씨에게 호감을 표시해 최종커플에는 실패했다.

그러나 방송 이후 이가흔 씨와 천인우 씨의 목격담이 온라인 커뮤니티 곳곳에 올라오며 두 사람이 현실 커플이 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됐다.

천인우 인스타그램
천인우 인스타그램
이가흔 인스타그램
이가흔 인스타그램

천인우 씨와 이가흔 씨는 이와 관련해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

home 김하연 기자 iamh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