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민아·박소은 마지막까지 괴롭힌 악플러 같은 사람으로 밝혀졌다” (사진)

2020-07-14 10:25

add remove print link

공개된 악플러 아이디, 프로필 모두 동일범 소행으로 밝혀져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악플러의 아이디가 같아 충격

지난 13일 BJ 박소은 씨의 갑작스러운 사망 소식으로 네티즌들은 충격에 빠졌다.

박소은 씨 인스타그램

많은 네티즌은 BJ 박소은 씨의 사망을 두고 많은 악플과 댓글 테러를 이유로 꼽고 있다. 이를 뒷받침할 자료를 지난 6일 BJ 박소은 씨의 전 남자친구가 잠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개했다.

사진에는 yon으로 시작하는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BJ 박소은 씨 전 남자친구에게 'XX', '몸 진짜 팔아?"라며 BJ 박소은 씨를 험담하고 욕을 하는 DM을 보낸 것으로 나타나 있다. 또한 사진 속에는 DM을 한 번만 보낸 것이 아니라 매일 보내며 BJ 박소은 씨를 괴롭혀왔던 것으로 나와 있다.

박소은 씨 전 남자친구 인스타그램
그러나 충격적인 부분은 이 다음이다. 

과거 권민아 씨가 AOA 멤버 지민을 향해 충격 고백을 터뜨리게 된 계기 속 사진 악플러와 아이디가 똑같기 때문이다. 실제 권민아 씨도 이 악플러의 DM을 받고 속상해하며 "나도 진짜 꺼지고 싶다"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글을 남겼다.

권민아 씨 인스타그램

yon으로 시작하는 이 사람은 권민아 씨에게도 "개관종x아", "연예인 병? 없는 x들이 그러더라", "할 거 더럽게 없나 보다"와 같은 무차별한 악플로 BJ 박소은 씨와 똑같이 권민아 씨를 지속해서 괴롭혀왔다.

최근 가장 충격적인 연예계의 두 가지 사건에 위 사진의 악플러가 관계되어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그 중 BJ 박소은 씨는 극단적인 선택을 했으며 권민아 씨는 연예계 생활을 잠정 중지하고 있는 상태다.

권민아 씨 인스타그램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home 박완준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