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와 아이 있었다” 군 복무 중 깜짝 고백한 성준…새로운 소식 전해졌다

2020-07-15 14:00

add remove print link

군 복무 중 상근으로 전환했던 성준
성준, '코로나19'로 미복귀 전역

상근예비역으로 복무 중인 배우 성준(방성준)이 미복귀 전역한다.

이하 성준 인스타그램
이하 성준 인스타그램

15일 스포티비 뉴스는 오는 27일에 만기 전역 예정인 성준이 최근 말년 휴가를 받아 복귀 없이 국방의 의무를 마무리하게 됐다고 보도했다.

이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말년 휴가를 받은 장병들이 부대에 복귀하지 않고 전역하게 한 지침에 따른 것이다.

[단독]'아이 아빠' 성준, 돌아온다…상근예비역 복무 중 미복귀 전역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상근예비역으로 복무 중인 배우 성준이 코로나19로 미복귀 전역한다. 15일 관계자에 따르면 성준은 최근 말년휴가를 받아 복귀 없이 국방의 의무를...
SPOTVNEWS

앞서 지난 2월 당시 1년 정도 군 복무를 하고 있던 성준은 "입대 즈음 인생의 큰 변화가 있었다"며 "평생을 함께할 사랑하는 사람이 생겨 결혼 계획을 세우던 중 아기의 소식을 알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군 입대를 하게 되면서 제 인생에 찾아온 소중한 두 사람에 대해 우선적인 보호를 하고 싶었다"며 아내와 아이의 존재를 밝히지 않은 이유를 설명했다.

또한 성준은 "제가 없이 모든 것을 혼자 감내할 아내가 걱정 돼 복무 전환 신청을 해서 현재 상근으로 남은 군 복무를 시작하게 됐다"고 말했다.

“아내, 아이 있었다“ 군 복무 중 상근으로 전환한 연예인 자필 편지 공개한 소속사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지난 2011년 모델 출신으로 데뷔한 성준은 드라마 '구가의 서',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 '연애의 발견', '완벽한 아내' 등 많은 드라마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바 있다.

home 유혜리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