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정대 호텔조리과, '서울국제푸드앤 테이블웨어 박람회' 6개팀 금메달

2020-07-21 14:40

add remove print link

학생들에게 최고 수준의 실무교육을 제공.
학교의 전폭적인 지원.

서정대학교 (총장 양영희)는 지난 7월11일~12일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린 '2020 제 17회 대한민국 서울국제푸드 앤 테이블웨어 박람회'에서 호텔조리과 학생 단체 라이브부문 7팀(각 팀 5명)이 총 35명이 참가하여 전원이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이하 서정대학교
이하 서정대학교

수상 중 부총리겸 교육부장관상1팀, 보건복지부장관상1팀, 농촌진흥청장상1팀, 한국농어촌공사장상1팀 등 6팀이 금메달을 수상했다. 1팀은 은메달을 수상했다.

이번 대회는 (사)세계음식문화연구원, (사)한국푸드코디네이트협회가 주최 하였으며 이 대회는 해외 및 전국 조리 관련 대학, 호텔, 외식업체 등이 참가하여 실력을 겨루는 최고의 요리경진대회이다.

코로나 19로 인해 대면 수업이 어려웠지만, 학교의 전폭적인 지원과 코로나 대응 준수를 철처히 이행하면서 학생들과 교수님들이 늦게까지 혼연일체가 되어 최선을 다한 최고의 결과이다.

서정대학교는 기능장이나 기사 등의 자격증을 소지하고 10년 이상 현장 근무 경력을 갖춘 교수들을 임용하여 학생들에게 최고 수준의 실무교육을 제공하고 있기에 이번에도 최고의 성과를 이룩한 것이다.

국내 최고의 기능을 겨루는 대회에서 부총리상 이하 많은 수상 결과는 우수한 서정대학교의 교육여건과 지원, 실무경험이 풍부한 교수진의 영향인 것으로 분석되고 있다.

home 이상열 기자 sylee@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