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신 맛집” 반응 터진 어제(25일) '사이코지만 괜찮아' 키스신 (영상)
2020-07-26 09:55
add remove print link
25일 방송된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 11회
김수현·서예지 키스신에 누리꾼들 “완전 설레”


tvN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키스신이 폭발적인 호응을 받고 있다.
지난 25일 방송된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 11회에서는 문강태(김수현 분)와 고문영(서예지 분)이 서로 마음을 확인하는 의미로 키스를 하는 장면이 방송됐다.
해당 방송분은 트위터 월드와이드 실시간 트랜드 1위에 오르며 누리꾼들 호응을 끌어냈다.
네이버TV에 '[달달kiss] 서예지x김수현, 이제 심장 떨려서 숫자 어떻게 세....////.////'라는 제목으로 게재된 키스신은 방송 후 24시간도 지나지 않은 오전 9시 기준 34만 조회수를 기록했다.
또 다수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레전드 키스신'이라는 제목으로 해당 방송분이 게재되기도 했다.
누리꾼들은 "키스신 맛집이다", "얼굴합이 좋아서 더 좋다", "둘이 키스한다고 나와 있을 텐데 배우들이 저렇게 실감 나게 하다니. 작가는 정말 좋겠다", "아까 봤는데 또 봤다", "완전 설렌다" 등 반응을 보였다.
이날 방송에서는 자폐 스펙트럼이 있는 문상태(오정세 분)이 가족이란 울타리에 고문영을 함께 들이며 '새로운 가족'이 됐다. 이로 인해 문상태 세계는 더욱 확장됐고 진짜 어른으로 성장하는 계기가 됐다.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 11회는 케이블, IPTV, 위성을 통합한 유료플랫폼에서 가구 평균 5.7%, 최고 6.4%를 기록했다. 케이블, 종편을 포함한 채널에서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또 남녀2049 시청률 평균 4.9%, 최고 5.5%를 기록해 지상파를 포함한 전 채널에서 동 시간대 정상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