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부탁드립니다” 생방송 중 몰카 당한 BJ, 제대로 화났다 (전문)

2020-07-27 17:00

add remove print link

생방송 도중 몰래카메라 피해 본 BJ 김옥분
아프리카 TV 채널 게시판에 공지 올려 법적 대응 예고

생방송 도중 몰래카메라 피해를 본 BJ 김옥분 씨가 악플러에 대해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BJ 김옥분' 아프리카 TV

지난 26일 BJ 김옥분 씨는 자신의 아프리카 TV 채널 게시판에 공지를 올렸다.

BJ 김옥분 씨는 "악플, 성희롱, 비난 댓글들 캡처해서 모두 제보 부탁드려요"라고 밝혔다.

이하 BJ 김옥분 아프리카TV 방송국
이하 BJ 김옥분 아프리카TV 방송국

BJ 김옥분 씨는 "의상 갖고 뭐라 하시는 분들 가슴골이 파였나요?"라며 "여름인데 치마 좀 입으면 안 되나요"라고 말했다

이어 "붙는 옷은 다 야한 건가 봅니다. 그렇게 보는 시선과 생각이 비정상 같네요"라며 "고소당하고 경찰서에서 얼굴 보고 싶으면 계속 쓰세요"라고 강조했다.

한편 BJ 김옥분 씨는 PC방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던 중 한 20대 남성이 지나가다 엉덩이 부분을 몰래 찍고 도망갔다. 이를 시청자들이 알아채 BJ 김옥분 씨에게 알렸고 이후 경찰에 고발했다.

이하 'BJ 김옥분' 아프리카TV
이하 'BJ 김옥분' 아프리카TV

이하 BJ 김옥분 씨 공지 전문

악플, 성희롱, 비난 댓글들 캡처해서 모두 제보 부탁 드려요

의상 갖고 뭐라 하시는 분들

가슴골이 파였나요? 여름인데 치마 좀 입으면 안되나요. 붙는 옷은 다 야한건가 봅니다. 그렇게 보는 시선과 생각이 비정상 같네요. 머리에 뭐가 들었으면 야하다고 복장 탓이라니.

고소한 분 중에 여자 분들도 꽤있던데 성희롱 당한 같은 여자끼리 옹호와 위로도 못할망정 악플이나 쓰시다니...

악플 쓴 남자분들은 미래 몰카범죄자인가요? 아니면 여자를 그냥 혐오하시는지 ㅎㅎ

비제이가 돈 쉽게 벌어보여 배 아프신가보네요 고소당하고 경찰서에서 얼굴보고 싶으시면 계속 쓰세요. 줄 세워서라도 한 명, 한 명 얼굴 꼭 볼겁니다.

그리고 유튜브에 제 영상 올리신 분들 다 내리세요. 제가 내리라고 댓글 썼는데 댓글까지 지우고 꿋꿋이 조회수 빨아먹으려고 안 내리시는 모습 대단하십니다. 내리세요.

home 김용찬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