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린더+] 삼성전자가 갤럭시노트20 사전구매자들에게 주는 사은품의 수준

2020-08-07 05:13

add remove print link

갤럭시 버즈 라이브 무료 제공
갤럭시워치3 30% 할인권도 줘

위키트리의 '캘린더+'는 당일에 가장 관심을 받을 만한 경제, 정치, 스포츠, 연예계 일정을 모은 것입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 바랍니다.

<경제 소식>

삼성전자 갤럭시노트20, 갤럭시 버즈 라이브, 갤럭시워치3(왼쪽부터) /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 갤럭시노트20, 갤럭시 버즈 라이브, 갤럭시워치3(왼쪽부터) / 삼성전자 제공
갤럭시노트20 이동통신 3사 사전예약 시작

삼성전자와 이동통신 3사가 7~13일 갤럭시노트20을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전국 디지털프라자, 각 이동통신사 오프라인 매장,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이동통신사 온라인몰 등에서 예약할 수 있다. 해당 기간에 예약하면 공식 출시(21일) 1주일 전인 14일부터 제품을 수령해 개통할 수 있다. 사전 구매 고객은 '갤럭시 버즈 라이브', 게임컨트롤러·엑스박스 게임패스 얼티밋 3개월 이용권 등으로 구성된 엑스박스 게임 패스 컨트롤러 패키지, 파손·분실 보상, 서비스 보증 기간 연장, 방문 수리를 제공하는 '삼성 케어 플러스' 1년권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갤럭시워치3 30%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갤럭시버즈 라이브의 가격은 19만 8000원이다. 갤럭시 워치 3는 LTE 모델 45㎜가 52만8000원, 41㎜가 49만5000원이며, 블루투스 모델 45㎜가 47만3000원, 41㎜가 42만9000원이다. 사은품 가격의 총합이 30만원을 넘는 셈이다.

스파오, 7일부터 대국민 프로모션

스파오가 7일부터 대국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17일까지 11일간 여름상품을 초특가에 판다. 신상 티셔츠와 반바지를 ‘원플러스원’으로 판매하며, 쿨테크 이너웨어를 5900원에 선보인다.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이날 단 하루 오전 8시부터 오후 3시까지 시간대별로 역대급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치·사회 소식>

글과 관련이 없는 뉴스1 자료사진입니다.
글과 관련이 없는 뉴스1 자료사진입니다.

청소년 생리대 구매권, 홈플러스에서도 사용 가능

여성가족부는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에게 지원하는 생리대 구매권을 7일부터 홈플러스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마트, 롯데마트, 농협하나로마트에 이어 홈플러스까지 사용처가 확대돼 이용자 편의가 증진됐다. 생리대 바우처 지원 대상은 국민기초생활보장법에 따른 생계·의료·주거·교육 급여 수급자와 법정 차상위계층, 한부모가족지원법에 따른 지원 대상자 가운데 만 11∼18세 여성 청소년이다. 지원 금액은 월 1만1000원. 여성가족부는 개인이 선호하는 제품을 직접 선택·구매할 수 있도록 지난해부터 바우처 형태로 지원하고 있다.

지하철역 '몰카' 위험, 생활안전지도 사이트서 알려준다

지하철역별 불법촬영(몰카) 위험 정도를 행정안전부 국립재난안전연구원이 운영하는 생활안전지도 사이트(www.safemap.go.kr)에서 확인할 수 있게 됐다. 경찰청은 지하철에서 발생하는 불법촬영 범죄를 예방하기 위해 개발한 '지하철 디지털 성범죄 위험도' 프로그램을 7일부터 생활안전지도 사이트에서 제공한다고 밝혔다. 위험도는 지하철역별 불법촬영 범죄 발생 건수, 유동인구 수, 혼잡도, 계절적 특성 등 14개 요인을 종합적으로 고려했다.

<체육·연예 소식>

가수 린
가수 린
린의 신곡 '그 여름 밤' 7일 발매

린의 신곡 '그 여름 밤'이 7일 발매된다. 이승환 '세 가지 소원', 윤종신 '팥빙수', 성시경X아이유 '첫 겨울이니까', 정승환 '자꾸만 반대로 돼' 등 다양한 세대를 아우르는 감성을 가진 아티스트 이규호가 프로듀싱을 맡아 화제를 모은 곡이다. 티저 사진에서 린이 그간 보여줬던 모습과 달리 파격적인 자태와 고혹적인 분위기를 과시한 만큼 신곡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임영웅·이찬원 ‘히든싱어6’ 1회 출연

7일 방송되는 JTBC ‘히든싱어6’ 1회에 TV조선 ‘미스터트롯’이 낳은 스타안 임영웅과 이찬원이 연예인 패널로 출연한다. 이들은 트로트 전설인 김연자를 응원하며 새 시즌의 시작을 빛낸다. 임영웅은 녹화에서 ‘히든싱어’에 나온 적이 있다고 밝혔다. 가수로 데뷔하기 전인 7년 전 ‘히든싱어’ 시즌1 백지영 편에서 25번 번호표를 단 방청객으로 등장했다고 임영웅은 말했다.

home 채석원 기자 jdtimes@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