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동아제약(주)

국내에 단 3개뿐인 '리모와 한정판 골드케이스' 이벤트로 내놓은 모닝케어

2020-08-21 18:10

add remove print link

구매 인증샷만 남겨도 '리모와 케이스' 받을 수 있는 이벤트
할인쿠폰 즉시 지급하는 룰렛 이벤트도 진행

골드 컬러의 부드러운 광택과 가장자리 곡선, 그리고 선명한 그루브까지. 마치 007 영화 속에나 등장할 법한 골드 컬러 케이스가 리모와에서 한정 수량으로 등장했다.

이하 리모와 홈페이지
이하 리모와 홈페이지

클래식 디자인을 재해석해 모던함과 빈티지 감성까지 더한 한정판 '아타셰 골드 브리프케이스'는 출시 소식과 동시에 떠들썩하게 만들었다. 독일에서 제작된 이 한정판 브리프케이스는 국내에 단 3개밖에 들어오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구하고 싶어도 구할 수 없다는 이 제품을 통 크게 이벤트 선물로 내놓은 브랜드가 있다. 특히 패션과 관련이 없는 브랜드로 이벤트 공개와 동시에 화제가 되고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지난 5월 리뉴얼된 숙취해소음료 '모닝케어'다.

이하 유튜브, 동아제약
이하 유튜브, 동아제약

모닝케어가 이벤트 상품으로 '리모와 한정판 골드케이스'를 정한 데는 특별한 이유가 있다. 바로 모닝케어 광고 촬영 현장에서 모델인 조진웅이 직접 사용한 제품이기 때문이다. 이번 초대박 모닝케어 이벤트는 8월 21일부터 오는 9월 2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바로가기)

이벤트 참여 방법은 다음과 같다. 먼저 동아제약 공식몰인 '디몰' 회원가입을 한 뒤 모닝케어 신제품을 편의점 또는 온라인으로 구매하고 인스타그램에 구매 인증샷과 해시태그를 올리면 된다. 미션 해시태그로는 #모닝케어 #숙취해소개념장착 #조진웅 이렇게 세 가지다.

이하 모닝케어
이하 모닝케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한정판 리모와 케이스를, 2등 10명에게는 독일 프리미엄 비타인 오쏘몰 이뮨, 3등 30명에게 모닝케어 스페셜 키트, 4등 59명에게 디몰 쇼핑 적립금 1만원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9월 28일에 진행된다.

또한 같은 이벤트 기간 동안 '디몰'에서는 참여하자마자 곧바로 당첨 확인이 가능한 룰렛 이벤트도 열린다. 디몰에 로그인하여, 룰렛 이벤트 페이지에서 룰렛 돌리기 버튼을 누르면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당첨 시 할인쿠폰은 즉시 지급되며, 모닝케어 실물 상품은 오는 10월 6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될 예정이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숙취 스타일별 케어 컨셉으로 새롭게 리뉴얼 출시된 모닝케어를 사랑해 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선물을 준비하게 되었다. 며 “광고 촬영장에서 모닝케어 모델 조진웅이 직접 들고 촬영한 한정판 리모와 케이스 외에 다양한 상품을 많이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 고 말했다.

home 노성윤 기자 s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