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문복희 해명 영상을 본 구독자들, 댓글로 엄청난 반응 보였다 (사진)

2020-08-24 16:20

add remove print link

최근 먹뱉 논란으로 많은 의심을 받은 문복희
해명 영상에도 불구하고 의심 증폭

음식을 삼키지 않고 뱉는 '먹뱉' 논란으로 먹방 유튜버 문복희에 대한 구독자들의 분노가 이어지고 있다.

이하 유튜브 '문복희 Eat with Boki'
이하 유튜브 '문복희 Eat with Boki'

지난 23일 유튜버 문복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안녕하세요 문복희입니다'라는 제목의 한 영상을 올렸다.

해당 영상은 먹는 장면을 편집 없이 풀로 담은 3개의 먹방 영상이 담겨있다. 유튜버 문복희는 "먹방이 좀 더 퀄리티 있는 콘텐츠로 사랑받기 위해 플레이팅, 사운드, 의상 등이 조화를 이루도록 디테일에 많은 공을 들이고 있다"며 "이번 영상은 컷 편집을 하지 않은 대표 영상 3편이고 최소한의 모자이크 처리와 음량 조절을 했다"고 밝혔다.

이번 영상이 올라오자 구독자들의 의견이 갈라졌다. 한 쪽은 "손가락 제스처는 트림, 입닦기, 립 다시 칠하기 등 음식물을 정리하려는 포인트였다", "먹뱉은 아닌거 같은데 뒷광고는 맞잖아"와 같이 먹뱉은 아닌 것 같다는 의견이 나타났다.

문복희 유튜브 댓글 캡처
문복희 유튜브 댓글 캡처

하지만 다른 쪽으로는 "논란이 된 먹뱉 영상 풀영상을 올리지 왜 이걸 올렸냐", "왜 공차, 피자 영상을 올리지 않지", "논란이 된 영상을 올리면 깔끔하게 해결되지 않나"와 같이 댓글을 달며 아직 먹뱉에 대해 깔끔하게 해결되지 않은 것 같다라고 말했다.

home 박완준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