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은-최보민-김수현-류의현…'에이틴' 애들 근황이 공개됐다.jpg
2020-09-02 17:10
add remove print link
학교→술집 업그레이드된 '에이틴' 주역들
'에이틴' 세계관 잇는 플레이리스트 새 드라마 등장
지난해 1020세대를 사로잡았던 웹드라마 '에이틴' 멤버들이 다시 모였다.

지난달 22일 제작사 플레이리스트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에이틴 애들 근황.jpg 트웬티 트웬티 술집 놀러옴!! 주하나 여보차기 보고 싶다면 유튭 고고"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골든차일드 최보민, 에이프릴 이나은, 김수현, 류의현이 담겼다. 네 사람은 우월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에이틴' 시절보다 한층 더 성숙해진 분위기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네 사람은 이날 공개된 플레이리스트의 새 웹드라마 '에이틴'의 세 번째 시리즈인 '트웬티 트웬티' 첫 방송에 카메오로 출연했다. '에이틴'에서 고등학생이었던 네 사람은 술집에서 술 한 잔을 즐기는 풋풋한 스무살의 모습으로 등장해 시청자들의 반가움을 자아냈다.
이에 누리꾼들은 "에이틴 너무 그립다", "다들 더 예쁘고 잘생겨졌네", "신예은도 있으면 좋았을 텐데 아쉽다", "에이틴 시즌3는 따로 안 나오나ㅠㅠㅠㅠ"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트웬티 트웬티’(Twenty-Twenty)는 나를 찾기 위한 낯선 일탈을 담은 성장 로맨스 드라마로 ‘스무 살, 그래서 우리가 지켜야 하는 선은 뭔데?’라는 질문에 해답을 찾는 여섯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에이틴'과 연결되는 세계관을 지닌 플레이리스트 디지털드라마 ‘트웬티 트웬티’(Twenty-Twenty)는 매주 수, 토요일 오후 7시에 방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