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위기가...” 고혹적인 가을 여신으로 파격 변신한 김소혜

2020-09-03 10:01

add remove print link

햇빛에 비추면 색이 바뀌는 카리스젠 네일
연기 호평으로 배우 이미지 장착한 김소혜

아이돌과 연기자 모두를 오가며 종횡무진 활약하는 김소혜가 '썬 체인지 네일'의 모델로 발탁됐다.

이하 카리스젠 제공
이하 카리스젠 제공

카리스젠 측은 “자유로운 뷰티 애티튜드를 선보이는 루이앤레이의 4번째 메이크오버 브랜드 '카리스젠(CHARIS GEN)'이 런칭과 함께 카리스젠의 첫 '썬 체인지 네일' 뮤즈로 배우 김소혜를 전격 발탁했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카리스젠 '썬 체인지 네일'은 세계 최초로 햇빛에 딱 1초만에 색상이 변하는 네일로 인체 무해한 안료로 화장품 최초로 등재 되었다.

1탄으로 25가지 색상이 9월4일 런칭하며 앞으로 틴트, 왁스 등 썬체인지 라인의 다양한 제품이 출시된다.

이에 대해 ‘카리스젠’의 화장품을 생산하는 루이앤레이는 김소혜의 발탁에 대해 “가수와 배우의 다채로운 활동을 넘나들며 어떤 역할이든 완벽하게 소화해 내는 모습이 카리스젠이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된다고 판단해 네일 라인의 뮤즈로 발탁하게 되었다”라고 설명했다.

이번 프로젝트를 총괄하는 김시은 카리스젠 대표는 “앞으로 카리스젠이 전달하고자 하는 메이크오버 메시지를 썬 체인지 네일 라인의 뮤즈 김소혜를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고 신뢰감있게 전달할 예정이다” 라고 야심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카리스젠을 생산하는 루이앤레이 주식회사는 2016년 설립 이후 중국을 거점으로 시장을 넓혀가고 있는 뷰티 전문 기업이다.

2019, 2020 2년 연속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수상 및 중국 상해 국제 수입 박람회에 2년 연속 참가해 세계 3대 명품에 선정되는 등 큰 호평을 받았다.

특히 카리스젠의 경우 차별화된 브랜드 파워를 강화시키기 위한 마케팅 활동으로, 썬 체인지 네일을 생산하고 ㈜코탑미디어와 공동사업으로 손잡아 뮤즈 김소혜와 함께 적극적으로 펼칠 계획이다.

home 박태양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