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이러니까…" 치즈볼 처음 먹어본 헬스 트레이너가 보인 '찐반응' (영상)
2020-09-05 20:55
add remove print link
처음으로 치즈볼 먹어본 헬스 트레이너 반응
코로나 사태로 헬스장 운영 못 해 찍은 먹방
코로나19 사태로 운영을 중단한 헬스 트레이너가 회원들이 다이어트를 쉽게 할 수 없는 이유를 직접 체험했다.
지난 4일 헬스 트레이너자 유튜버 '핏블리'는 '코로나19... 일주일 연장... 경찰 신고... 오늘 좀 먹겠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이 영상에서 핏블리는 코로나19 사태로 헬스장을 운영하지 못하게 되자 라이브 방송을 켜 치킨과 맥주 먹방 영상을 찍었다.
핏블리는 치킨과 함께 시킨 치즈볼을 먹으며 맛에 감탄했다.
치즈볼을 시식한 핏블리는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손뼉을 치기도 한 핏블리는 헛웃음을 지어 보이기도 했다.
핏블리는 "아 이러니까 다이어트를 못 하는구나"라며 짧지만 강력한 시식평을 했다.
이 영상은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확산되며 퍼졌다. 네티즌들은 "야 진짜 내가 본 모든 홍보보다 훨씬 효과 있다 ㅋㅋㅋ", "나 이거 봤는데 ㅋㅋㅋㅋㅋ 저거 드시고 계속 '와... 이거 진짜 맛있다... 와... 진짜 맛있다...' 몇 번을 하심", "대체 어떤 삶을 살아오신 거야 ㅋㅋㅋㅋ 치즈볼 영업 당했다" 등 댓글을 달았다.

home
김은경 기자
story@wikitree.co.kr
copyright
위키트리의 콘텐츠는 출처를 반드시 표기하여 비 상업적인 용도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단 전재·배포·전송은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