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미르4’ 사전예약 시작

2020-09-11 11:02

add remove print link

11일 대작 ‘미르4’ 사전예약 실시… 출시 전 프로모션 진행
‘미르의 전설2’ 계승한 위메이드표 모바일 MMORPG

위메이드가 신작 ‘미르4’의 사전예약을 11일 시작했다.
위메이드가 신작 ‘미르4’의 사전예약을 11일 시작했다.

위메이드가 신작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미르4’의 사전예약을 11일 시작했다. ‘미르4’는 위메이드가 퍼블리싱하고 위메이드넥스트에서 개발 중인 게임이다. 비천왕국과 사북왕국으로 양분되는 미르 대륙을 배경으로, 압도적인 스케일의 K-FANTASY 세계를 구현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특히 사냥, 채집, 채광, 운기 조식 등 성장과 경제적 가치를 동시에 충족시키는 4대 분기 플레이와 전작에서 500년이 흐른 뒤 새로운 인물들이 수놓는 장대한 서사를 특징으로 한다. 또 진일보한 정치, 경제, 사회 시스템 등을 제공해 유저로 하여금 뜻이 맞는 동료들과 새로운 세상을 제약 없이 만들어가는 높은 수준의 자유도를 선사할 계획이다.

유튜브 '위메이드'

브랜드 사이트에선 배우 서예지가 등장하는 프로모션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동양의 아름다운 선을 강조한 오리엔탈 무브먼트를 시작으로, K-FANTASY의 정수를 담은 영상이 매주 공개된다.

‘미르4’ 사전예약은 브랜드 사이트를 비롯해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에서 참여할 수 있고, 애플 앱스토어 사전주문은 추후 개시될 예정이다.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한정판 ‘비천왕국의 신비로운 반지’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4대 스토어에서 사전 등록을 추가로 완료 시 빠른 성장을 돕는 ‘비천왕국의 봉인상자’ 등 특별 아이템을 제공한다. 아울러 브랜드 사이트에서 ‘갤럭시Z폴드2’, ‘갤럭시 버즈 라이브’ 등 다양한 경품 당첨의 기회가 주어지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개최한다.

전 세계 5억명을 열광시킨 ‘미르의 전설2’ 세계관을 계승한 ‘미르4’는 하반기 정식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home 김성현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