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 OR 불합격" 가짜사나이 2기 최종결과 추측 나온 유튜버
2020-09-14 13:10
add remove print link
'가짜사나이 2기' 합격자, 불합격자 정리
네티즌들이 추측한 2기 합격자

유튜버들이 교육생으로 나와 MUSAT 특별과정에 도전하는 '가짜사나이 2기'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면접 영상에서부터 줄리엔 강, 김병지, 홍구, 지피티, 곽윤기 등 국가대표부터 연예인, 유명 유튜버들이 등장해 화제를 모은 가운데 네티즌들 사이에서 합격설이 나오고 있는 사람들과 불합격이 확실한 사람을 정리했다.
1. 홍구(합격 추측)

지난 9일 아프리카TV 스타리그(ASL) 측은 공지를 통해 홍구가 참여하는 ASL 시즌 10 24강 일정 변경 사실을 안내했다.
ASL 측은 "24강 C조 임홍규 선수의 개인 일정 이슈로 인해 같은 조 선수와 E조 선수 모두가 협의해 일정을 변경했다"고 설명했다.
네티즌들은 이를 근거로 홍구가 가짜사나이 2기에 합류할 것이라는 추측을 내놨다. 가짜사나이 2기 촬영일이 13일부터 18일까지기 때문이다.
2. 머독(합격 추측)

머독은 자신의 생방송 중 “일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휴양지로 휴가를 간다”고 말했다. 네티즌들은 ‘가짜사나이’ 촬영을 가는 것 아니냐며 추측했다.
3. 지기TV(합격 추측)

지기TV는 체력을 끌어올리겠다며 아침 운동 방송을 당분간 쉬겠다고 알렸다. 네티즌들이 그의 채널에 “가짜사나이 가는 거 다 압니다”라는 댓글을 달자 좋아요를 눌렀다.
4. 박승현(불합격)

박승현은 유튜브 커뮤니티에 “‘스테로이드 약물 사용으로 인한 후유증과 건강 염려’로 가짜사나이 최종 불합격 통보를 받았다”고 밝혔다.
5. 도현(불합격)

도현은 지난 11일 개인 방송에서 불합격 통보를 받았다고 밝혔다. 그는 “김계란이 체력을 키워서 3기를 준비하라고 했다”며 후기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