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호걸' 93라인 아이유-티아라 지연, 10년 만에 뭉쳤습니다” (영상)

2020-09-27 09:26

add remove print link

'온 앤 오프' 예고편 공개에 난리난 누리꾼
12년지기 두 사람의 평범한 일상

가수 겸 배우 아이유(본명 이지은)와 티아라 멤버 지연이 오랜만에 뭉쳤다.

지난 26일 tvN '온앤오프'는 오는 10월 10일 방송되는 23회 예고편을 공개했다. 그 속에는 지연의 일상을 함께하는 아이유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하 tvN '온 앤 오프'
이하 tvN '온 앤 오프'

지연은 자신의 집을 찾아온 아이유와 함께 떡볶이를 만들어 먹고, 편안하게 이야기를 나눴다. 44초 짧은 분량의 영상은 공개된 지 하루 만에 네이버TV 조회수 20만 뷰(27일 오전 9시 기준)를 넘기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비슷한 시기 데뷔한 지연과 아이유는 2010년 SBS '영웅호걸'에 함께 출연하며 절친으로 거듭났다. 당시 93년생 동갑내기인 두 사람은 '영웅호걸 93라인'으로 불리며 돈독한 관계를 자랑했다.

하지만 '영웅호걸'이 끝난 이후에는 함께 있는 모습을 자주 보지 못했던 바. 10년이 흐른 지금까지도 끈끈한 우정을 이어가고 있는 투 샷에 이목이 모였다.

'영웅호걸' 촬영 당시 아이유-티아라 지연이 함께 찍은 셀카 / 지연 SNS
'영웅호걸' 촬영 당시 아이유-티아라 지연이 함께 찍은 셀카 / 지연 SNS

예고편을 접한 누리꾼들은 "미쳤어 영웅호걸 93라인 이게 얼마 만이야!! 찐친 텐션 재밌을 듯", "아이유의 28살은 즐기며 보내고 싶다더니 예능에도 자주 나오고 여기저기 얼굴 봐서 좋네", "아이유랑 지연 완전 영웅호걸 그대로잖아ㅠㅠ", "아이유는 한 번 맺은 인연 진짜 잘 챙기는 듯", "예전에 두 사람 같이 나온 프로그램 생각나네요", "둘이 연락하면서 잘 지냈었구나"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네이버TV, tvN '온 앤 오프'

티아라 지연과 아이유의 일상을 확인할 수 있는 tvN '온앤오프'는 오는 10월 10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된다.

home 김하연 기자 iamh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