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야 개리 다시 나오는 거냐?” 런닝맨 공식 채널에 등장해 난리 난 영상

2020-09-27 13:56

add remove print link

'런닝맨' 공식 유튜브 채널에 갑자기 올라온 영상
제작진이 갑자기 올린 영상에 네티즌 반응 폭발해

이하 SBS "런닝맨"
이하 SBS '런닝맨'

'런닝맨' 공식 채널에 뜬금없이 올라온 영상 하나에 네티즌들 마음이 동요하고 있다. 

지난 25일 SBS 예능 '런닝맨'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보고싶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채널에 다수 네티즌들은 갑자기 이게 무슨 의미냐라며 기대해도 되는 거냐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평소 예고편과 최근 방송 클립 등으로 채워졌던 런닝맨 공식 채널에 뜬금없이 갑자기 가수 '개리 영상'이 올라왔기 때문이다.
"런닝맨" 출연 당시 개리
'런닝맨' 출연 당시 개리

제작진이 공개한 개리 영상에는 지난 2016년 11월 6일 방송된 개리 마지막 출연분이 담겨있다. 개리의 굿바이 인사와 멤버들의 작별 편지, 선물 등이 해당 영상에 편집돼 올라왔다.

갑작스러운 개리 영상에 네티즌들은 폭발적인 반응을 보내고 있다. 해당 영상은 올라온 지 이틀도 되지 않아 조회 수 46만 회를 넘겼고, 3000개 이상의 댓글이 달렸다. 

네티즌들은 "딱 저 네 글자 안에 모든 것이 들어 있는 거 같다", "이렇게 갑자기 개리 영상 올리는 거 보니까 게스트라도 잠깐 나오는 거죠? 그쵸?", "지효가 갖고 싶다 강개리!!!!!! 외치는 거 아직도 생생하게 기억난다ㅜㅜㅜㅜ", "런닝맨 공식 채널에서 이러는 거 게스트로라도 기대해봐도 되는 건가요ㅠㅠ", "이쯤 되면 멤버들과 런닝맨 제작진이 개리의 연락을 기다리는 듯", "스브스도 본심 나왔다..채널 편집자도 개리형이 보고 싶은 거야.. 게스트로라도 나와주라고 돌려 말하고 있는 거라고ㅠㅠㅠ", "아니 ㄹㅇ로 갑자기 이거 뜨길래...뭔 일 일어난 줄", "나만 이거 훌쩍거리면서 보나,,," 등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

유튜브, 런닝맨 - 스브스 공식 채널
home 권미정 기자 undecided@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