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쉬 위스키 제임슨, ‘부드러운 즐거움, 그게 이유야’ 디지털 캠페인 공개

2020-09-28 11:20

add remove print link

잭슨심, 제이블랙, 아도이 등 트렌디한 아티스트와 협업… 소중한 사람들과 ‘제임슨 하이볼’ 즐기는 다양한 순간 담아
오는 10월부터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예정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아이리쉬 위스키 브랜드 ‘제임슨(JAMESON)’이 부드러우면서도 청량한 ‘제임슨 하이볼’의 매력을 담은 ‘Why JAMESON Highball? 부드러운 즐거움, 그게 이유야’ 캠페인 영상을 공식 SNS를 통해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총 세 편으로 구성된 영상은 미술 작가 ‘잭슨심’, 스트릿 댄서 ‘제이블랙’, 인디밴드 ‘아도이(ADOY)’ 등 핫한 아티스트들이 출연, 캠핑장, 홈파티, 펍 등 다양한 장소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제임슨 하이볼을 즐기는 모습이 담겨있다. 각 영상은 제임슨 코리아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번 디지털 캠페인은 아이리쉬 위스키 특유의 부드러움과 탄산의 상쾌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제임슨 하이볼을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제임슨 하이볼은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 칵테일로, 제임슨 위스키와 진저에일 혹은 토닉워터를 1:3의 비율로 섞은 뒤, 얼음과 라임 가니쉬로 마무리하면 완성된다. 부드러움 덕에 어떤 상황에도 잘 어울리고 지인들과 함께하는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준다.

영상 공개에 이어, 제임슨은 오는 10월부터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제임슨 하이볼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제임슨 브랜드 매니저는 “최근 증가하고 있는 캠핑족과 홈술족이 늘고 있는데, 부드러운 제임슨 하이볼로 소중한 이들과 더욱 특별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전 세계 1위 아이리쉬 위스키 제임슨은 단일 증류소에서 3번 증류해 더욱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며, 부드러운 바닐라향, 고소한 견과류향 등의 풍미가 어우러져 트렌드 세터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home 장원수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