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쉬 위스키 제임슨, ‘부드러운 즐거움, 그게 이유야’ 디지털 캠페인 공개
2020-09-28 11:20
add remove print link
잭슨심, 제이블랙, 아도이 등 트렌디한 아티스트와 협업… 소중한 사람들과 ‘제임슨 하이볼’ 즐기는 다양한 순간 담아
오는 10월부터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예정
총 세 편으로 구성된 영상은 미술 작가 ‘잭슨심’, 스트릿 댄서 ‘제이블랙’, 인디밴드 ‘아도이(ADOY)’ 등 핫한 아티스트들이 출연, 캠핑장, 홈파티, 펍 등 다양한 장소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제임슨 하이볼을 즐기는 모습이 담겨있다. 각 영상은 제임슨 코리아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번 디지털 캠페인은 아이리쉬 위스키 특유의 부드러움과 탄산의 상쾌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제임슨 하이볼을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제임슨 하이볼은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 칵테일로, 제임슨 위스키와 진저에일 혹은 토닉워터를 1:3의 비율로 섞은 뒤, 얼음과 라임 가니쉬로 마무리하면 완성된다. 부드러움 덕에 어떤 상황에도 잘 어울리고 지인들과 함께하는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준다.
영상 공개에 이어, 제임슨은 오는 10월부터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제임슨 하이볼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제임슨 브랜드 매니저는 “최근 증가하고 있는 캠핑족과 홈술족이 늘고 있는데, 부드러운 제임슨 하이볼로 소중한 이들과 더욱 특별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전 세계 1위 아이리쉬 위스키 제임슨은 단일 증류소에서 3번 증류해 더욱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며, 부드러운 바닐라향, 고소한 견과류향 등의 풍미가 어우러져 트렌드 세터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