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참 시즌3' SNS 스타와 가상 연애 후 흔들리는 남친, 후일담 왔다 (영상)

2020-09-29 17:35

add remove print link

방송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 뒤집어 놓은 역대급 사연
결국 이별 선택한 고민녀의 후일담

'연애의 참견 시즌3'를 통해 알려진 SNS 스타와 바람난 남자친구 사연을 공개한 고민녀의 소식이 전해졌다.

지난 15일 방송된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에는 앞서 방송된 27회에서 소개된 'SNS 스타와 가상 연애를 한 셰프 남친'의 주인공이 보낸 후일담이 공개됐다.

이날 스페셜 게스트로는 해당 사연을 재구성한 배우 유나별이 출연, 직접 고민녀의 사연을 읽었다.

'KBS N' 유튜브
'KBS N' 유튜브

고민녀는 "많은 분들의 분노를 샀던 셰 프남친 드라마의 사연녀다"라고 소개 후 "방송 후에 연애 프로그램의 상대 여자분은 흥미가 떨어진 건지 뜨거운 시청자 반응에 겁이 난 건지 더 이상 남친에게 연락을 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어 "그때서야 정신을 차린 남친은 '다시는 흔들리지 않겠다'며 저에게 사과했다"며 "그런 모습을 보니 기가 차더라. 그래서 결국 저는 그에게 이별을 고했다"고 이별을 알렸다.

유튜브, 'KBS N'

그러면서 고민녀는 "방송 후 저의 사연에 대해 수많은 루머가 생겼는데, 사실이 아닌 추측성 글은 삼가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당부의 말을 덧붙였다.

이 사연은 지난 7월 7일 방송된 '연애의 참견 시즌3' 27회 방송을 통해 널리 알려졌다. 당시 고민녀는 셰프 남친이 가게 홍보를 위해 SNS 스타와 '가상 연애' 콘셉트 프로그램에 나간 이후 변했다고 털어놨다. 특히 상대 SNS 스타가 자신의 존재를 알면서도, 남자친구에게 호감을 표현했다고 폭로해 논란이 일었다.

“SNS 스타와 가상 연애 후 변한 셰프 남친”…도대체 누구야? (연애의 참견3) “셰프인 남자친구가 SNS 스타와 연애 콘텐츠 후 변했어요”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방송 이후 수많은 BJ 및 유튜버 등이 거론되면서 사실 확인되지 않은 루머가 생성되기도 했다.

home 김하연 기자 iamh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