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친남매라고?… ‘저가 코스프레’ 동영상에 나온 여성 놓고 벌어진 갑론을박
2020-09-29 17:46
add remove print link
'저가 코스프레 친누나'라는 제목의 게시물 온라인에 퍼져
사실 여부 놓고 누리꾼 갑론을박… 남매 관계 불확실한 듯

다양한 '쓸고퀄' 코스프레를 선보이며 온라인에서 유명세를 얻은 태국 출신 ‘저가 코스프레(Lowcost Cosplay)’에게 미모의 친누나가 있다는 소문이 퍼지면서 누리꾼들 사이에서 갑론을박이 오가고 있다.
최근 에펨코리아, 루리웹, 인벤, 개드립, DVDPRIME 등 국내 여러 커뮤니티에 ‘저가 코스프레 친누나’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해당 게시물에는 저가 코스프레와 그의 친누나라는 여성이 함께 찍은 사진이 들어 있다.


해당 사진은 저가 코스프레가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 ‘Lowcost Cosplay’에 올렸던 영상 ‘lonelyman and his sister Thanyarat Charoenpornkittada Cup E #Oppaya’의 한 장면을 캡처한 것이다.
영상 속에 저가 코스프레는 함께 나온 여성과 함께 신현희와김루트의 노래 ‘오빠야’에 맞춰 춤을 춘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옆 여자도 코스프레 한 거냐”, “유전자 환경이 다른 거 같은데?”, “거짓말하지 마라”, “다른 인종이잖아” 등의 글을 올렸다. 친누나가 아닐 가능성이 크다는 것이다.
한 누리꾼은 ‘저가 코스프레 친누나는 거짓이다’라는 글을 올리며 해당 인물이 친누나가 아니라고 주장했다.
해당 누리꾼은 태국에서 모델로 활동 중인 여성의 사진을 올리며 “저가 코스프레가 함께 출연한 영상에서 단 한 번 ‘시스터(sister)’라는 표현을 썼을 뿐인데 사람들이 진짜 남매로 알고 퍼트린 것”이라고 주장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그래도 예쁘니까 좋다”, “친누나 여부는 중요치 않다”, “어쩐지 도저히 불가능한 조합이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Thanyarat Charoenpornkittada라는 이름의 여성은 태국에서 모델과 유튜버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