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 담당자 피셜 '재출시 문의 1순위' 아이스크림, 다시 돌아왔다
2020-10-09 12:20
add remove print link
베스킨라빈스 인기 단종 아이스크림
재출시 문의 1순위 로투스, 레디팩 출시
베스킨라빈스 인기 단종 아이스크림이 다시 돌아왔다.
최근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베스킨라빈스 담당자 피셜 재출시 문의 아이스크림 1위' 게시물이 주목을 받았다. 그 정체는 로투스 비스코프 아이스크림이다.

일명 로투스 아이스크림은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로투스 쿠키 시럽이 잔뜩 들어갔다. 지난 3월 처음 출시 이후 큰 인기를 끌었으나 얼마 지나지 않아 조용히 사라져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실제로 온라인에서는 로투스 아이스크림을 콕 집어 정말 단종된 게 맞냐는 게시글이 다수 발견되기도 했다.
그러던 중 지난달 30일 베스킨라빈스 국내 공식 SNS에는 반가운 소식이 올라왔다. 로투스 비스코프 아이스크림을 포함해 아이스 죠리퐁, 오레오 쿠앤크, 오레오 카라멜 등을 '레디팩' 사이즈로 재출시 한다는 내용이었다.
공식 SNS에도 "담당자 피셜 재출시 문의 1순위 인기만점 로투스비스코프아이스크림 메가팩이 레디팩으로 재탄생"이라고 설명됐다.
베스킨라빈스 레디팩은 미리 해피오더로 주문하면 기다릴 필요 없이 바로 픽업이 가능하도록 컵에 담긴 제품이다. 확인 결과 로투스 비스코프 맛은 극히 일부 매장에서 아직 메가팩으로 판매 되고 있기도 하다.

해당 내용이 알려지자 온라인 이용자들은 "와 진짜 너무 재출시 원했는데", "맛있겠다", "내 최애였다", "이거 진짜 완전 진한 카라멜과 로투스 과자같은 식감도 살짝 있는 아이스크림이다", "이거 엄청 맛있다", "진짜 다시 먹고 싶었다", "나는 너무 달던데", "재출시라니 설렌다" 등 반응을 보였다.
실제 베스킨라빈스에서 아르바이트를 한다고 밝힌 커뮤니티 이용자는 "맞아요 알바하다보면 손님들이 제일 많이 찾으시는 게 로투스랑 달고나더라고요"라며 공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