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지금 당장 도전하십쇼” 에이전트H가 알려주는 헤어 스타일링 팁

2020-10-07 17:52

add remove print link

누구든 할 수 있는 왁스 스타일링. 포뷰트 스피어 왁스.
스피어왁스 세트 + 리필왁스 + 헤어스프레이 세트 온라인최저가 판매 중. 오는 14일까지.

이하 포뷰트 X 에이전트H
이하 포뷰트 X 에이전트H

댄디한 외모와 섹시한 근육질 몸매의 반전매력남, 에이전트H가 헤어 뷰티 브랜드 '포뷰트'와 함께 '도전하라' 캠페인을 진행했다. 에이전트H는 "스타일은 도전을 통해 만들어지는 것입니다. 여러분 도전하십쇼"라고 했다. (도전하러 가기)

끊임없는 도전으로 완벽 스타일링까지 섭렵한 그는 이 캠페인을 통해 '왁스 스타일링'에 능숙하지 않은 남성들에게 스타일링 팁을 선보였다. 스피어 왁스를 이용한 스타일링으로, 특별한 노하우 없이 간단한 빗질만으로 '완벽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도전하러 가기)

첫 번째, 댄디하고 달콤한 느낌의 가르마 스타일링이다. 먼저 가르마를 나누고, 볼륨이 살아야하는 부분에 스피어를 넣고 돌려준다. 이때 드라이기로 열을 주면 앞머리에 볼륨과 컬이 살아난다.

반대편 머리도 동일한 방식으로 해준 다음, 전체적으로 컬을 만들어 준 뒤, 발림성 좋은 '무브먼트 왁스'를 부드럽게 발라준다. 똥손도 단 5분이면 댄디 스타일로 멋지게 거듭날 수 있다. (도전하러 가기)

두 번째, 지적이고 섹시한 느낌의 포마드 스타일링이다. 먼저 가르마를 나누고, 스피어와 드라이기로 앞머리 볼륨을 미리 살려놓는다. 그다음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위해 '포마드 왁스'를 발라준다.

왁스는 손에 전체적으로 펴 바른 뒤 형태를 잡아가며 발라줘야 한다. 그리고 스피어로 뭉친 부위의 결을 정돈해준다. 마지막으로 뜨는 옆머리는 미니 스피어로 깔끔하게 눌러준다. 누구나 지적으로 보일 수 있는 섹시 스타일 완성이다. (도전하러 가기)

에이전트 H는 "포뷰트 제품들은 디자인이 특이한데 성능이 좋다. 스타일링 할 때도 그냥 몇 번 툭툭하면 잘된다. 절대 거짓이 아니다." "제품을 개발하면서 많은 고민과 (다른 왁스의) 단점들을

보완하려고 노력을 많이 했구나"라고 의견을 남겼다. 그는 "도전하십쇼, 누구든 할 수 있습니다" 라고 했다. (도전하러 가기)

매 순간 도전하는 남자, 에이전트 H도 인정한 스피어 왁스는 현재 택샵에서 52% 할인된 온라인 단독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스피어왁스 세트 + 리필왁스 + 헤어스프레이 구성으로

33,000원, 무료배송이다. 이 특별한 할인은 오는 14일까지다. (바로가기)

스타일은 도전을 통해 만들어지는 것이다. 스피어 왁스 하나면 평소 스타일링에 익숙지 않던 남자친구, 오빠, 형, 삼촌 그리고 아빠까지 그 어떤 사나이도 쉽고 간편하게 완벽한 왁스 스타일링에 도전할 수 있다.

home 최소미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