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가성비 미X다” 주문 폭주에 매진 임박이라는 2만원대 블루투스 이어폰

2020-11-18 17:13

add remove print link

2만원대 무광 블랙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인기
택샵 할인 기간 연장, 신규회원 추가 할인도

이하 택샵
이하 택샵

‘블랙 덕후’인데 에X팟이 화이트 색상밖에 없어 아쉬웠다면, 인이어 형태의 귀에 꼭 맞는 블루투스 이어폰을 찾고 있었다면 주목하자.

쇼핑몰 ‘택샵’에서 우수한 성능에 가성비까지 챙긴 무광 블랙 색상의 이어폰 ‘이어버드 플러스’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택샵은 현재 29,900원에 판매 중인 이어버드 플러스의 할인 기간을 연장한다고 밝혔다.(바로가기)

시크하고 매트한 블랙 컬러의 이어폰을 기다려 왔던 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되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것이다.

무엇보다 ‘에X팟 프로’와 동일한 ‘블루투스 5.0이’ 적용되어 보다 안정적인 무선 연결과 음질을 체감할 수 있고, 이어폰 터치를 통해 음악 재생, 볼륨 조절, 통화, 빅스비/시리 호출 등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정말 매력적인 부분은 가격이다. 정가 79,800원에서 60% 이상 할인된 29,900원에 판매되고 있는 이어버드 플러스는 택샵 신규 가입 시 쿠폰을 통해 3,000원 더 할인된 26,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바로가기)

택샵 관계자는 “당초 오는 19일 할인 마감 예정이었던 이어버드 플러스의 폭발적인 인기로 기간을 30일까지 연장한다”고 전했다. 최근 SNS에서 가장 핫한 가성비 블랙 이어폰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자. (바로가기)

home 김종화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