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9 'VVS'로 핫한 머쉬베놈의 놀라운 사실

2020-11-28 16:20

add remove print link

쇼미더머니9 음원 'VVS'로 멜론 차트 1위 달성
머쉬베놈, 아이유보다 어려…

이하 머쉬베놈 인스타그램
이하 머쉬베놈 인스타그램
최근 '쇼미더머니9'에 출연하며 인기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는 래퍼 머쉬베놈에 대한 놀라운 사실이 알려졌다.

머쉬베놈은 일명 '선비랩'으로 불리는 랩을 하고 있다. 충청도 특유의 사투리 억양이 묻어나오는 그의 래핑과 선비 기질이 녹아있는 노래 가사 때문이다.

그의 노래 가사 "어디서 배운 버르장 멋 그려 안 그려 어 그려", "아 알려 좀 주쇼 네가 왜 이리 가오를 잡는지", "왜 이리 시끄러운 것이냐? 왜 이리 시끄러운 것일까?" 등을 보면 차나 돈 자랑을 하는 기존 랩과는 확실히 다른 느낌인 것을 알 수 있다.

이런 '선비랩'을 구사하기 때문에 많은 팬들은 그의 나이 역시도 많을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다. 그러나 놀랍게도 머쉬베놈은 1994년 6월 20일생으로 만 나이 26살밖에 되지 않은 20대 중반의 청년이다.

아이유 인스타그램
아이유 인스타그램

머쉬베놈은 93년생인 연예인 아이유를 비롯해 박보검, 서강준, 블락비 피오, 샤이니 태민, 걸스데이 민아 등보다 어리다. 배우 남주혁, 가수 수지와 혜리, 크리스탈, 제이홉 등과는 동갑이다.

한편 머쉬베놈은 최근 '쇼미더머니9' 음원 배틀 곡으로 발매한 'VVS'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에서 24Hits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다.

home 허찬영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