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딱 10분 3세트.." 줄넘기 40분 한 것 보다 칼로리 소모 크다는 ‘이것’

2020-11-25 17:13

add remove print link

거리두기 2단계, 홈트레이닝 용품 매출 상승
다이어트 핏퐁, 뛰어난 칼로리 소모 효과로 인기

네이버

사회적 거리두기가 2단계로 상향되면서 헬스장 등 실내 체육시설도 오후 9시 이후 이용할 수 없게 되었다. 운동은 하고 싶지만 밖에 나가기는 찝찝한 요즘, 홈트레이닝에 대한 관심이 다시 뜨거워지고 있다. 

셔터스톡

특히 활동량이 적어 체중증가에 대한 두려움이 커진 요즘은 집에서 짧은 시간 내에 폭발적인 칼로리를 소모할 수 있는 운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운동기구가 있다. 

이하 택샵

다소 특이한 생김새의 ‘다이어트 핏퐁’이 그 주인공이다. 현재 쇼핑몰 택샵에서 판매되고 있는 이 제품은 홈트족들이 꿈꾸던 재밌는 유산소운동을 가능하게 한다. (바로가기)

집에서 혼자 탁구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진 다이어트 핏퐁은 10분간 3세트를 했을 때 대표적인 칼로리 버닝 운동으로 불리는 줄넘기를 40분 한 것 보다 많은 칼로리를 소모할 수 

있다. 

 

이는 등산, 자전거, 승마, 경보를 같은 시간 했을 때보다도 높은 칼로리 소모다. 단순히 칼로리를 소모하는데 그치지 않고 상체, 하체, 복근 등 밸런스있는 전신 운동을 할 수 있다. 

다이어트 핏퐁과 한 발자국씩 멀어지며 운동을 할 때마다 더 역동적인 동작이 가능해 높은 운동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무엇보다 ‘공을 바라보며 쳐내야 한다는 생각에 몰입도가 증가해 시간도 잘 가고 재미있다’는 평이 많다.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집에서 활동량을 늘리고 싶다면, 집에서 하는 홈트에 재미있는 유산소 운동을 추가하고 싶다면 다이어트 핏퐁은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다. 65% 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한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바로가기)

home 김종화 기자 ninetykids@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