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도 없이 캐시를..." BTS 지민이 메이플스토리 하다 친구와 절교한 이유 (영상)

2020-11-26 19:50

add remove print link

26일 메이플스토리 유튜브에 올라온 BTS
지민, 친구가 말도 없이 캐릭터 머리 바꿔 절교

방탄소년단(이하 BTS) 지민이 넥슨 게임 '메이플스토리'에 얽힌 추억에 대해 이야기했다.

방탄소년단 공식 인스타그램

26일 메이플스토리 유튜브에는 'EP.01 - The MapleStory Originals | MapleStory X BTS | Once Upon a Time'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BTS 멤버들은 메이플스토리에 얽힌 어린 시절 추억을 공개하며 들뜬 모습을 보였다.

이하 유튜브 'MapleStory'

이날 지민은 "초등학교 5학년 때 메이플스토리로 친구와 절교한 적이 있다"고 먼저 입을 열었다.

이어 그는 "제 아이디로 친구와 캐릭터를 같이 키우는 중이었다"며 "당시 구매한 메이플스토리 가이드북 뒤에는 캐시 쿠폰이 있었다"고 상황을 설명했다.

지민은 "그 쿠폰으로 무엇을 해야 할지 고민하고 있었는데, 그 친구가 전학 가는 날 말도 없이 캐시를 사용해 캐릭터 머리를 주황색 호박 머리로 바꿔놨다"며 "그래서 전화로 싸우고 절교했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지민은 "캐릭터가 모자를 쓰고 있어서 몰랐다. 그런데 모자를 벗겨보니 주황색 호박 머리가 나왔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에 진행되는 BTS와 메이플스토리 콜라보에서는 BTS 멤버들이 구상한 아이템이 실제 게임 내에서 구현될 예정이다.

유튜브 'MapleStory'
home 이재윤 기자 jae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