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가...” 최근 뜨고 있는 다이어트 음료 4가지
2020-11-30 14:58
add remove print link
겨울에도 방심할 수 없는 다이어트
운동전·후 마시면 더 효과 좋아

다이어트라고 하면 보통 노출의 계절인 여름에 해야한다고 생각하지만, 오히려 살이 더 쉽게 찌는 계절은 겨울이다. 날씨가 추워지게 되면서 우리 몸은 고칼로리를 요구하게 되어 식사량이 증가하게 된다.
체중감량을 하기 위핵서는 유산소 운동과 근력운동을 필수로 해야하지만, 효과를 더 좋게 하기 위해서는 에너지보충과 영양섭취를 도와주는 음료를 곁들이면 좋다.
이런 사람들을 위해 최근 식음료업계에서 다이어트 보조 음료들이 출시되고 있다. 몇년 전 부터 유행을 끌고 있는 방탄커피부터 단백질 보충에 좋은 퍼펙트 파워쉐이크 등이 있다.
1. 빠른 수분 보충을 위한 프리미엄 이온음료 '핑크온'

운동 전,후 수분 보충은 필수다. 운동 전,후 수분 보충은 필수다.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가 만든 ‘히말라야 핑크솔트를 담은 핑크온’은 운동 시 땀으로 빠져나간 염분과 수분을 보충하기 위해 고급 히말라야 핑크솔트를 넣어 전해질 및 아미노산을 공급해주고 생체 리듬을 활성화 시켜준다.
핑크솔트는 2억 년 전 히말라야 산맥이 만들어질 때 땅 위의 바닷물이 증발되며 돌처럼 굳은 암염으로 철분, 다량의 무기질이 함유돼 고급 식재료로 통한다. 핑크온은 달콤한 복숭아와 리치 향을 넣어 일반 물보다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2. 운동 전 에너지 보충에 좋은 '버터커피'

일명 '방탄커피'라고 불리는 '버터커피'는 최근 유행하는 키토제닉 식이요법에서 빠질 수 없는 음료이다. 버터커피는 코코넛 오일에서 추출한 MCT오일이 들어있어 공복 유산소 운동 시 배고픔을 덜 느끼게 해준다.
마이노멀의 '버터커피 시그니처'는 기존에 출시된 오리지널 버터커피 대비 카페인 함량은 높이고 지방의 퀄리티는 한층 높였다. 고급 원두 4종과 기버터를 배합해 커피의 풍미를 더욱 진하게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3. 운동 후 단백질 보충이 필요할 땐 고단백질 '퍼펙트 파워쉐이크'
퍼펙트 파워쉐이크 한 컵 당 삶은 계란 2개가 넘는 분량의 단백질이 들어있어 간편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단백질 쉐이크에 초첨을 맞춰 '달콤한 초코맛'과 '깔끔한 곡물맛' 2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단백질 특유의 인공적인 맛을 줄이고 자연스러운 맛을 추구했다.
4. 식물성 단백질을 원한다면, ‘하루식단 그레인’

최근 비건을 하는 사람이 늘어남으로 인해 한국야쿠르트에서는 비건음료인 '하루식단 그레인'을 출시했다.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받았으며, 동물 유래 원재료를 사용하지 않고 동물성 원재료와의 교차오염이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한 관리하에 생산된다.
식물성 단백질이 18g이 들어있어 하루 한 병으로 간단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