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드라마되는 웹툰 '안나라수마나라', 이 배우가 주인공 물망에 올랐다

2020-12-01 21:15

add remove print link

넷플릭스에서 드라마화 되는 하일권 웹툰 '안나라수마나라'
주인공 '마술사 ㄹ' 역을 제안받은 지창욱

배우 지창욱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안나라수마라나' 주인공 역을 제안받았다.

지창욱 인스타그램
지창욱 인스타그램

1일 스포츠월드 단독 보도에 따르면 넷플릭스 오리지널 '안나라수마나라' 측은 지창욱에게 주인공 '마술사 ㄹ'역을 제안했다. 'ㄹ'은 버려진 유원지에서 사는 미스터리한 인물로 아이들에게 마술을 보여주는 마술사다. 여주인공인 '윤아이'에게 마술을 보여주며 현실을 잊게 하고 삶의 위안을 찾도록 도와주는 역할이다.

[단독]지창욱, 넷플릭스 ‘안나라수마나라’ 주인공 물망…2021년도 열일 예고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배우 지창욱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안나라수마나라’ 주인공 물망에 올랐다. 1일 스포츠월드 취재 결과 지창욱은 ‘안나라수마나라’의 주인공 마술사 리을 역...
[단독]지창욱, 넷플릭스 ‘안나라수마나라’ 주인공 물망

이하 네이버 웹툰 '안나라수마나라'
이하 네이버 웹툰 '안나라수마나라'

하일권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안나라수마나라'는 어린 여동생과 단둘이 힘겹게 살아가는 소녀 가장 윤아이가 버려진 유원지에서 마술사 'ㄹ'을 만나게 되면서 진정한 어른으로 성장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당시 어두운 그림체에 독특한 연출이 크게 호평받으면서 연극으로 만들어져 현재도 상연 중이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안나라수마나라'는 '구르미 그린 달빛'과 '이태원 클라스'등의 인기작을 연출한 김성윤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지창욱이 캐스팅을 확정 지을지 더욱 이목이 쏠리고 있다.

한편, 지창욱은 김지원과 카카오TV '도시 남녀의 사랑법'에 출연해 오는 8일 첫 번째 에피소드의 공개를 앞두고 있다.

“진짜 큰일”... 같이 드라마 찍던 지창욱과 김지원,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 카카오TV '도시남녀의 사랑법' 보조 출연자 코로나19 확진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home 방진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