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가 작정하고 내놓은 12월 신메뉴 버거(+스노우볼 굿즈) 실물 영접 후기

2020-12-03 17:45

add remove print link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풍기는 맥도날드 '스노우볼 굿즈' 받는 법
맥도날드, 크리스마스 한정 신제품 3종 출시

12월에 접어들며 첫눈까지 곳곳에 내리자 길거리에도 ‘크리스마스’ 연말 분위기가 성큼 느껴지고 있다. 연말을 앞두고 많은 이들이 설레는 이유 중 하나는 바로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은 신제품과 이벤트들이 속속 등장하기 때문.

"크리스마스 버전으로 신메뉴 좀 내주세요!! 제발!"

특히 햄버거 덕후라면 연말 신메뉴 공개는 참을 수 없는 설렘이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 그동안의 고마움을 전하듯 새로운 메뉴를 선보였던 ‘맥도날드’가 올해도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다.

이하 한국맥도날드
이하 한국맥도날드

한국맥도날드는 12월 1일부터 크리스마스를 맞아 신제품을 무려 3종이나 공개했다. 이번 신제품은 연말을 맞아 한층 더 든든한 포만감을 느낄 수 있도록 고기 패티와 큐브 형태 감자를 가득 넣은 메뉴로 출시됐다.

맥도날드가 출시한 3종 신제품은 '리치 포테이토 버거', '리치 포테이토 머쉬룸 버거'와 맥모닝 메뉴로 즐길 수 있는 '리치 포테이토 머핀'이다.

버거 메뉴에는 육즙 가득한 패티와 큼직하게 씹히는 큐브 감자가 어우러진 데다 함박스테이크나 오므라이스 등 육류 요리에 자주 쓰이는 '데미글라스 소스'가 뿌려져있다. 여기에 ‘케이준 소스’까지 더해져 알싸한 끝맛으로 마무리 된다.

이처럼 추운 겨울 꽉 찬 맛으로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맥도날드의 3종 신메뉴는 출시되자마자 각종 SNS에 인증샷 후기가 쏟아지고 있다.

리치 포테이토 머쉬룸 버거
리치 포테이토 머쉬룸 버거
리치 포테이토 머쉬룸 버거의 단면
리치 포테이토 머쉬룸 버거의 단면

12월을 맞아 맥도날드가 준비한 이벤트는 신메뉴 출시뿐만이 아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살려주는 '스노우볼' 굿즈까지 공개했기 때문이다. (귀염뽀짝한 이 굿즈.. 연말 맞아 특별 제작했다고 ㅠㅠ)

눈이 펄펄 내리는 맥도날드의 매장을 연상케하는 스노우볼은 두 가지 디자인으로 이뤄져 있다. 평소 피규어를 좋아한다면 맥도날드의 '해피밀' 장난감만 꼬박꼬박 모으는 이들도 많다. 이들에게 맥도날드의 '스노우볼' 굿즈는 단연 놓칠 수 없는 기회!

‘스노우볼’은 손 위에 올라가는 사이즈로 맥도날드와 코카콜라 로고가 각각 새겨져있다. 두 가지 디자인 모두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딱 맞아 탁상 위에 놓거나, 크리스마스 트리 곁에 장식해두기 좋다.

'스노우볼'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은 12월에 새롭게 출시된 3종 제품을 구매한 뒤, 이벤트 코드를 받아 맥도날드 앱을 통해 스탬프로 적립하면 된다. 총 4개의 스탬프를 적립만 하면 '스노우볼'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잊지 말고 스탬프 적립을 챙겨보자.

스노우볼을 받고자 하는 주소를 앱에 입력하면 택배를 통해 배송받을 수 있다. (단 맥딜리버리 주문은 해당되지 않으니 꼭 매장에서 구매할 것! 만 19세 이하 고객 또한 참여 대상에서 제외된다)

훈훈한 연말을 위해 맥도날드는 '스노우볼' 굿즈 외에도 추첨 이벤트를 통해 매주 50명에게 가정용 전기 그릴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신제품 3종은 모두 크리스마스인 25일까지만 한정 판매되니 늦기 전에 맥도날드 매장으로 향해보자.

home 노정영 기자 njy2228@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