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머리가 한 움큼씩 빠진다면...” 겨울철 건강한 두피 만들기
2020-12-07 10:57
add remove print link
탈모의 주요 원인은 바로 '문제성 두피 환경'. 식약청 인정받은 독자 특허 성분 '스파클링 솔루션 콤플렉스™'로 건강한 두피 환경 만들어주는 탈모 샴푸. 나요 스파클링 샴푸, 최대 78% 할인. 9,900원.

요즘 머리카락이 평소보다 더 많이 빠진다면 탈모를 의심해보자.
겨울철은 사계절 중 탈모가 가장 많이 늘어나는 시기로, 차고 건조한 바람이 두피에도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탈모는 진행이 되기 시작하면 되돌릴 수가 없기 때문에 탈모를 조금이라도 더디게 만들고 싶다면, 즉시 관리에 돌입해야만 한다.

탈모의 주요 원인은 바로 '문제성 두피 환경'이다. 문제성 두피 환경이란 각질과 피지, 오염물질과 노폐물 등이 모공을 막는 환경을 말한다. 이 때 두피가 숨을 잘 쉬지 못하게 되고, 모근이 약해지며 가늘고 힘없는 모발을 생성하기 때문이다.

이러한 문제성 두피 환경을 개선해줄 탈모방지용 샴푸가 나왔다. 이름부터 상쾌한 나요 '스파클링 샴푸'다. 두피 환경을 '깨끗하게' 만들어 모발과 모공을 '튼튼하게' 한다. 건강한 두피 환경을 만들어 탈모 완화에 도움이 된다. (바로가기)

스파클링 샴푸는 세계 3대 광천수인 '초정리 탄산수'를 함유했다. 탄산수와 아미노산, 천연재료 추출물과 효모발효 여과물이 만나 독자 특허 성분인 '스파클링 솔루션 콤플렉스™'를 만들어냈다. 초정리 탄산수와 함께 리얼한 상쾌함을 경험할 수 있다.

전용 샴푸 브러시를 함께 사용해주면 더욱 좋다. 나요 샴푸 브러시는 라운드 빨판 형태의 브러시로 피부를 압착하여 전문가의 손으로 두피 마사지를 받는듯한 느낌을 준다. 기존의 날카로운 송곳형 모양으로 두피를 긁어내는 형태의 브러시와는 다르게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두피에 자극도 거의 없다. (바로가기)

스파클링 샴푸는 두피 개선 인체 적용 시험도 완료했다. 두피의 모공을 막고 비듬과 정수리 냄새의 가장 큰 요인인 '두피 각질'과 '유분량'이 4주 사용 후 각각 64.66%, 47.72% 감소했다. 피부 자극 지수도 없어 피부가 예민한 사람도 사용할 수 있다.

보기만 해도 두피가 시원해질 것 같은 이 민트색 샴푸는 택샵에서 최대 78%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스파클링 샴푸 1개는 9,900원(70% 할인), 스파클링 샴푸 2개 + 브러쉬 세트는 23,900원(72% 할인), 스파클링 스케일러 + 스파클링 샴푸 + 브러쉬 세트는 23,900원(78% 할인) 이다. (바로가기)

겨울철은 밖은 춥고 안은 따뜻한 급격한 온도 차이로 머릿결이 건조해지고 푸석한 채 엉켜 버려 머리를 빗기만 해도 빠지는 '견인성 탈모'도 심해진다. 그러나 스파클링 샴푸는 3가지 자연 유래 오일이 함유된 약산성 샴푸로 두피 건강은 물론 머릿결까지 부드럽게 사수한다. 모발이 엉켜 머리카락이 탈락하는 견인성 탈모 고민도 피할 수 있다. (바로가기)

마지막으로 추운 겨울철에도 아주 뜨거운 물로 머리를 감는 것은 절대 피하자. 이는 두피를 자극해 피지 분비를 활발하게 만들고 모공을 확장시켜 정수리 냄새는 물론 머리카락이 잘 빠지는 '문제성 두피 환경'을 만들기 때문이다.
아무리 좋은 탈모샴푸와 기능성 제품을 사용해도, 고온의 물로 샴푸를 한다면 말짱 도루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