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멤버들의 슈퍼카 화제… 가장 비싼 차 모는 가수는 이 사람
2020-12-07 14:41
add remove print link
태연 ‘벤츠 S 클래스 쿠페’·수지 ‘포르쉐 911 타르가’
제시카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유이 ‘페라리 캘리포니아’
최근 축구 스타 손흥민(토트넘)이 보유한 22억원 상당의 슈퍼카들이 화제를 모았다.
그런데 무대 위 화려한 모습으로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걸그룹 멤버들도 슈퍼카를 모는 취미가 있다. 걸그룹의 애마로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5위: 티아라 효민 ‘로터스 에보라 400’

스포츠카 특유의 잘록하면서 맵시있는 디자인이 매력적인 모델의 슈퍼카. 바로 티아라 효민이 택한 영국 스포츠카 브랜드인 로터스의 ‘로터스 에보라 400’이다.
드라마 ’W(더블유)’를 통해 비춰지며 유명세를 타기도 했던 모델이다. 가격은 최소 1억5000만원으로, 효민의 인스타그램 속 사진을 통해 노출이 되기도 했다.
오직 로터스 본사에서만 생산이 되는 수제 스포츠카로 더욱 가치가 남다르다.
4위: 소녀시대 태연 ‘벤츠 S 클래스 쿠페’

국내 걸그룹의 지존. 소녀시대. 소녀시대 멤버들 중 차에 대한 관심이 높은 것으로 유명한 멤버는 바로 태연이다.
태연은 지금까지 구매했던 차 모델들이 매우 다양하게 대중들에게 공개가 되기도 했다. 그만큼 차에 대한 관심이 높은 걸그룹 멤버 중 한 명이다.
최근에는 ‘벤츠 S 클래스 쿠페’ 모델을 타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가격은 최소 1억5000만원 선이다.
3위: 수지 ‘포르쉐 911 타르가’


가수 활동은 물론 배우로서도 입지를 탄탄하게 다지고 있는 걸그룹 출신 배우. 바로 수지다.
수지가 이 슈퍼카를 모는 것이 포착된 것은 한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서다.
수지가 선택한 슈퍼카는 바로 ‘포르쉐 911 타르가’로 가격은 최소 1억7000만원으로 알려져 있다.
세련된 디자인과 폭발적인 스피드에 오픈이 되는 스포츠카로 유명하다.
2위: 제시카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이제는 사업가로 변신한 걸그룹 멤버. 바로 소녀시대 출신의 제시카. 그의 애마는 성공한 사업가들이 모는 슈퍼카의 대표격으로도 불리는 마세라티다.
제시카가 선택한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는 약 2억원으로 추정이 되는 모델이다.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는 마세라티 브랜드에서도 플래그쉽을 담당하는 것으로, 4도어 스포츠 쿠페 세단이라 더욱이 럭셔리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1위: 유이 ‘페라리 캘리포니아’

페라리에서 나온 모델 중 유이가 선택한 슈퍼카. 이탈리아의 고급 스포츠카 브랜드. 바로 ‘페라리 캘리포니아’다.
스포츠카 특유의 시원시원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이 모델의 가격대는 약 2억8000만원 정도. 높은 가격 대 만큼이나 남다른 포스를 간직하고 있는 모델이기도 하다.
웅장한 배기음이 강점인 모델로 페라리 최초의 전동식 하트탑 컨버터블과 부드러운 곡선, 그리고 볼륨감이 매력적인 모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