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일동제약

“다음 주가 벌써 크리스마스” 연말연시 실패 없는 비타민 C 선물 꿀팁!

2020-12-17 11:20

add remove print link

다가오는 연말, 신년 맞이 선물로 떠오르는 '고용량 비타민C'
감기와 바이러스 질환 예방에 도움 주는 '비타민C' 인기

이하 뉴스1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과 여러 강도 높은 대책을 추진하고 있지만 코로나19의 기세는 여전하다. 취미 활동은커녕 마음 놓고 모임도 할 수 없는 등 작년과 180도 달라진 연말 분위기가 어색하기만 하다. 당장 크리스마스가 코앞으로 다가왔지만, 거리에서는 연말 분위기를 느끼기 어려운 것이 현실이다.

본격적인 겨울에 접어들며 영하 10도를 웃도는 한파와 일조량 감소로 활동량이 줄어들어 매일 피로감과 무기력증을 호소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연말연시 설렘 대신 긴장이 자리 잡은 요즘, 사람들의 피로감은 더 심해지고 있다.

대부분 무심코 넘어가는 이와 같은 증상은 면역력 저하를 예고하는 우리 몸의 돌발 신호다. 면역력 저하가 심해질 경우, 집중력 감소와 기분 저하로 이어져 우울증을 유발하기도 한다. 

셔터스톡

구글 트렌드에 따르면 코로나19가 확산된 2월 이후 비타민C 검색량이 크게 급증했다. 부족해진 면역력을 보충하고 만성피로를 극복하고자 많은 이들이 ‘고용량 비타민C’를 찾고 있는 것. 특히 면역력 회복에 도움이 되는 가장 대표적인 성분인 비타민C는 필수적으로 챙겨야 할 영양소 중 하나다. 

위키트리
셔터스톡

때가 때이니만큼 사랑하는 사람에게 건강을 선물하려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항바이러스 효과가 있어 감기와 같은 바이러스 질환 예방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C에 대한 관심은 그 어느 때보다 높다. 

하지만, 정작 어떤 제품이 좋은지 모르겠다면 이 글을 주목하자.

국민 피로회복제로 불리기도 하는 아로나민 시리즈 중 비타민C 함량 비중을 크게 늘린 '아로나민 씨플러스'는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히트 상품으로 요즘 같은 때, 가장 환영받는 선물로 꼽힌다. 

 일동제약

아로나민 씨플러스는 비타민C 1,200mg(1일 2정 기준), 셀레늄, 아연, 비타민E,가 함유되어 있어 항산화 관리 및 피부 탄력 저하와 기미, 주근깨 등 피부 노화를 막아주는 데 효과적이라서 피부관리에 예민한 꽃 중년 부모님께 드릴 선물로 적합하다. 뿐만 아니라, 아로나민 씨플러스는 요즘 ‘그루밍족’이 늘어나면서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전 연령층에서 고루 인기를 끌고 있다.

셔터스톡
이하 일동제약

이외에도 아로나민 시리즈는 각 제품의 강조되는 기능이 명확해 맞춤 영양제 선물로 훌륭한 선택지가 될 수 있다. 가장 인기있는 ‘아로나민 골드’는 뇌의 피로까지 잡을 수 있는 ‘푸르설티아민’을 함유하고 있어 빠르고 효과적인 피로회복이 필요한 직장인 친구나 회사 동료에게 선물하기 좋다.

시큰한 무릎과 허리 관절로 고생하시는 할머니, 할아버지께는 뼈 건강에 특화된 ‘아로나민 실버 프리미엄’을 준비해보자. 하루종일 보는 모니터 때문에 안구건조증과 눈 건강을 걱정하는 친구에겐 비타민A로 눈의 건조함을 완화할 수 있는 ‘아로나민 아이’가 좋겠다.

 셔터스톡

코앞으로 다가온 크리스마스와 새해를 맞아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비타민C 선물을 고르고 있었다면 ‘아로나민 씨플러스’를 준비해보면 어떨까. 설렘이 사라진 연말, 추운 겨울 피로회복과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맞춤 영양제로 다양한 아로나민 시리즈를 함께 고려해봐도 좋겠다. 

보기 좋고, 화려한 선물도 좋지만 코로나19로 다사다난했던 2020년 연말엔 영양제 선물만큼 센스 있는 선물도 없을 것이다.

픽사베이
home 안지현 기자 jih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