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팅, “화장품 MBTI와 함께 ‘맞춤형 화장품 무료체험’ 하세요”

2020-12-30 02:43

add remove print link

피팅, “화장품 MBTI와 함께 ‘맞춤형 화장품 무료체험’ 하세요”

 
 

화장품 체험 플랫폼 피팅 개발사 컴짱(대표 이재석)이 온라인 웹사이트에서 ‘화장품 MBIT를 통한 화장품 추천’서비스를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시중에 나와있는 크림, 토너, 스킨, 마스크팩 등 피부고민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언제나 힘들게 고민하여 고르던 화장품. 

피팅은 ‘화장품 MBTI’ 서비스에서 성격유형 테스트인 MBTI에서 착안, 피부유형 MBTI 테스트를 통해 자신의 피부유형을 알고 피부유형에 어울리는 제품도 추천받을 수 있고, 추천받은 화장품을 무료로 샘플 신청을 하여 체험도 할 수 있게 기획 했다. 

실제 시중에 판매되는 수많은 제품 중에서 자신의 피부유형에 잘 맞는 제품을 추천 뿐만 아니라 체험까지 한번에 할 수 있고, 실제 사용자들이 작성한 리뷰도 실시간으로 제공하기에 특히 피부고민을 가진 분들에게 도움이 될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피팅의 화장품 후기는 피팅에서 화장품 샘플 체험 한 사람들만 후기를 남길 수 있기 때문에 생생한 실제 후기를 접할 수 있다. 

이용방법은 간단하다. 네이버, 다음 포털에서 ‘나만의 피부 컨설팅’ 이라고 검색하여 사이트접속하면 된다. 

사이트 접속 후 하단 샘플체험, 본품체험, 화장품 MBTI 탭이 나오는데 세번째 탭을 누르면 바로 화장품 MBTI를 체험해 후 내 피부유형에 맞는 맞춤형 화장품 무료샘플 신청하면 된다.

또한 체험 가능한 제품들이 매달 추가 되고 있어, 화장품 구매에 고민을 하는 분들에게는 알짜 서비스로 자리매김해 나갈 예정이다.

화장품 MBTI 서비스는 12월30일부터 이용가능하며, PC, iOS, 안드로이드 모든 기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컴짱 이재석 대표는 “코로나19로 외출이 힘들어지고, 마스크착용으로 피부가 많이 손상되는 분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화장품 MBTI를 선보이게 됐다”며 “무료로 자신에게 맞는 화장품 체험으로 요즘 많은 고민 중 피부고민이라도 덜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피팅 서비스는 그동안 앱 서비스만 지난 6월 출시하여 누적방문객 36,000명을 기록 하였으며, 화장품 고민 해결 서비스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으며 날로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home 노해섭 기자 noga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