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복근 생성 치트키라고?” 간고등어 코치가 강력추천하는 FDA 의료기 인증 기기

2020-12-31 14:02

add remove print link

20분 착용이 윗몸일으키키 150회 효과라는 EMS 근육 자극기, '슬렌더톤 앱스8'.
단독 최저가 및 '3종 패드' 선착순 추가증정 이벤트 진행.택샵 신규가입 시 3천 원 할인쿠폰 사용가능.

셔터스톡
셔터스톡

살이 찔 때 가장 먼저 찌는 부위, 바로 배다. 그러나 쉽게 빠지지 않아 많은 이들에게 고민을 선사한다. 뱃살을 빼고 멋진 복근을 만들기 위해서는 적게 먹고 꾸준한 운동을 하는 것이 정석이지만, 고강도의 운동을 매일 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다.

이하 슬렌더톤ABS8
이하 슬렌더톤ABS8

조금 덜 노력하고도 뱃살을 좀 더 쉽게 빼고 '복근 당첨'의 꿈까지 이룰 수 있다. 차고만 있어도 윗몸일으키기 운동한 효과를 주는 EMS 근육 자극기 '슬렌더톤 앱스8'이 나왔기 때문이다.

美 FDA 사에서 '복근 강화 목적의 의료기' 2등급 허가까지 받은 제품으로 20분 착용이 윗몸일으키기 150회, 요가 20분을 한 효과와 동일해 운동 중에 함께 착용해주면 엄청난 시너지를 볼 수 있는 아이템이다. (바로가기)

간고등어 코치도 반해버린 복부 전용 EMS 기기 슬렌더톤 앱스8은 2021년 환골탈태를 꿈꾸는 예비 다이어터들을 위해 택샵에서 '단독 최저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판매가 15,000원의 '3종 패드'도 선착순 추가증정 한다. (바로가기)

슬렌더톤 앱스8은 특허받은 기술력을 적용한 센서와 3개의 패드로 복부 근육 전체에 EMS 전기자극을 효율적으로 전달하여 차고만 있어도 복근 근력과 지구력을 단련하는 데 도움을 준다. 헬스 기기 전문 기업인 아일랜드 BMR사의 정품 제품으로 전 세계 판매량 1000만 개를 돌파할 정도로 빅 히트를 쳤다.

슬렌더톤은 美위스콘신 대학의 임상시험으로 입증된 제품이다. 위스콘신 대학 존 포카리 박사팀이 2005년과 2018년 두 차례 진행한 임상 시험 결과, 사용자의 100%가 복부가 단단해지고 평평해졌다고 밝혔다. 사용자들은 4~8주의 임상 시험 기간 동안 평균 3.5cm의 허리둘레를 감소했다.

슬렌더톤은 10가지의 다양한 운동 프로그램과 1부터 100단계의 강도로 개개인에 맞게 조절하여 선택할 수 있다. 가볍고 얇은 소재의 벨트와 컨트롤러로 옷 속에도 장착이 가능하다. 특히 운동 중 함께 사용하면 더 빠르고 좋은 결과를 볼 수 있다. (바로가기)

슬렌더톤의 사용법은 간단하다. 먼저 3개의 젤 패드를 벨트 안쪽에 붙인 후 허리둘레와 복근의 위치에 맞게 조절 착용하고, 컨트롤러를 작동시키면 된다. 허리 24인치부터 42인치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사용할 수 있다. 게다가 OLED 디스플레이가 달려 운동도 조금 더 정확하게 모니터링 할 수 있다.

슬렌더톤 효과에 대한 임상시험을 진행했던 존 포카리 박사는 "슬렌더톤은 EMS 기술을 이용해 모든 복부의 근육을 자극하죠. 동시에요. 이미 좋은 코어 근육을 가진 사람도 슬렌더톤을 사용한다면 분명 더 나은 결과를 볼 수 있을 거에요" 라고 했다. (바로가기)

2020년에 확 쪄버린 뱃살을 올해엔 반드시 없앨 마음을 먹었다면 슬렌더톤 앱스8과 함께 지금 당장 홈트를 시작해보자. 슬렌더톤 앱스8은 택샵에서 44% 할인된 단독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선착순 3종 패드도 추가 증정도 하니, 지금 바로 서두르자. (바로가기)

home 최소미 기자 story@wikitree.co.kr